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네이처리퍼블릭 한/중 온라인채널 오픈
Nature Republic Korea/China Online Channel Open
Jan. 2017
Website
네이처리퍼블릭 한/중 온라인채널 오픈
네이처리퍼블릭 한/중 온라인채널 오픈
디지털다임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 한/중 PC & Mobile 홈페이지 및 Application을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시네마그래프와 패럴랙스 기법을 활용하여 감성적이면서 생동감있는 비주얼을 표현

Client
NATURE REPUBLI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Website, Mobile
Date
Jan. 2017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NATURE REPUBLIC
  • Fashion/Beauty
  • Website, Mobile
  • Jan. 2017

네이처리퍼블릭 한/중 온라인채널 오픈

시네마그래프와 패럴랙스 기법을 활용하여 감성적이면서 생동감있는 비주얼을 표현
디지털다임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 한/중 PC & Mobile 홈페이지 및 Application을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자연’과 ‘여정’이라는 네이처리퍼블릭만의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도록 시네마그래프와 패럴랙스 기법을 활용하여 감성적이면서 생동감있는 비주얼을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각 자연성분과 그에 해당하는 상품을 연계하여 보여주는 원료스토리 메뉴, 사용자 간의 제품 추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이거어때’ 메뉴 등 신뢰도와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메뉴를 신규 구성하여 브랜딩을 강화하였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MD 전략 제품이나 개인화 상품을 추천하여 빠르고 손쉬운 구매를 유도하고, 장바구니 및 주문결제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사용자에게는 편리한 구매 경험을, 기업에는 구매 전환율을 향상시키고자 하였습니다. APP 특화메뉴인 쉐이크박스는 매월 15일 30일에 진행되는 이벤트 형식의 메뉴로 SHAKE와 SWIPE라는 모션을 통한 재미요소와 세트 상품의 파격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해 소비자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 한/중 온라인 채널 구축 이후 다양한 세일즈 마케팅 및 신규 고객 유입 이벤트 등을 통해 사이트 활성화 및 매출 증대 효과를 가지고 올 수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digitalDigm opened Nature Republic’s Korea/China Web/mobile renewal site and application.

digitalDigm重建了自然乐园的中韩PC&手机及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