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은 웹, 모바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 다양한 e-Business의 컨설팅, 구축, 운영에서 디지털광고까지 통합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니즈 및 시장환경과 변화를 분석하여 디지털 전반에 걸친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계획하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국내외 최신 트렌드를 연구/분석한 내용을 토대로 고객의 목적에 맞는 차별화된 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랜드에 대한 혁신적인 경험을 전달하고 고객을 움직일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하여, 한정된 자원으로 최적의 ROI를 만드는 체감 가능한 퍼포먼스 광고를 지향합니다.
최신 스마트폰에서부터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사이트의 UI / UX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는 매체를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신 IT기술과의 접목을 통한 디지털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성공적인 캠페인 진행으로 만들어진 디지털다임만의 소셜마케팅 솔루션과 체계적인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최적의 관계를 만들어 갑니다. 또한 위기사항 발생 시 체계적인 매뉴얼과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Social Media를 통한 Risk management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테일테크란 소매(Retail)와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소매점에 최신 ICT기술을 접목하는 것입니다. 디지털다임은 RFID, 근접센서, 안면인식, 사물인터넷 등 다양한 최신 ICT기술을 접목한 매장디지털 통합플랫폼을 구축하여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D2 DSM(DIGITAL SIGNAGE MANAGER)DMS KIOSK, DID등 원격지의 영산단말기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해외에 진출한 한국 기업을 대상으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는 물론 정밀한 타겟팅으로 개인과 기업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글로벌 OTA와 OTT의 마스터 리셀러로서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하여 정교한 디지털 광고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사 서비스인
트립앤 바이를 통한 O2O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국 및 아시아에 진출한 한국기업 및 해외기업과 중국기업을 대상으로 e-Business(웹사이트, 온라인광고, 모바일, 소셜미디어) 등의 컨설팅, 구축, 운영에서 디지털광고까지 통합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입자 8억명 이상, 모바일 사용자 80% 이상 사용. 중국 내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최고의 영향력을 보유한 웨이보, 웨이씬, 샤오홍슈 등을 통한 통합 채널 운영 서비스와 다양한 비쥬얼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1위 여행 검색 엔진인 스카이스캐너와 미국 대표 OTT Hulu, 동남아시아 대표 OTT Viu, FPT Play, TrueID, iflix의 한국 공식 리셀러로서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하고자 하는 광고주에게 정교한 디지털 광고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트립앤바이, 트립앤바이 제주를 통해 관광/쇼핑/쿠폰/항공권/숙박 등을 제공하여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과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O2O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다임은 디투하우스.아시아(d2HOUSE.asia) 모바일 서비스 및 부동산 컨설팅, 현지 투자 투어, 서울/북경 설명회를 진행하고, 하노이와 호치민에서 10여년 이상 부동산 컨설팅을 진행중인 파트너들과 함께 베트남 대기업인 빈그룹 및 Fraser, Keppel Land 등이 개발하고 세계 Top 부동산 운영사인 CBRE, Savills 등에서 관리하는 최적의 투자처를 컨설팅합니다.
디지털다임은 웹,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등 디지털마케팅 전반적인 분야에서 검색엔진최적화(SEO)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는 검색엔진에서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코드 및 내용을 설정하여 해당 기업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인바운드 마케팅입니다. 디지털다임은 다국적 SEO 전문 컨설팅 컴퍼니 어센트네트웍스와의 MOU를 체결하고 글로벌 SEO 서비스 및 목표 시장에 대한 마케팅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 모바일 검색 이용률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의 SEO에 폐쇄적이었던 네이버와 다음 대신 구글이 모바일 검색 시장을 급속적으로 잠식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의 웹페이지 검색 뿐만 아니라, App까지 검색 결과를 보여주고 있어 모바일 SEO의 중요성이 점차 강조되고 있습니다. 디지털다임은 변화하는 국내 온라인 검색 환경에 대응하여 PC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시합니다.
SEO는 구글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이미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방법론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해외로 진출하는 기업의 사이트는 검색 최적화에 민감한 해외 검색엔진 (바이두, 야후 재팬,구글 등)에 대응하여 시시각각 변하는 검색 알고리즘에 대한 지속적인 분석이 필요합니다. 디지털다임은 어센트네트웍스와 함께 국내 대표적인 기업들의 글로벌 사이트의 검색 엔진 최적화를 수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