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임종현 대표이사 사진
임종현 대표이사 사진
임종현, 林钟贤, Clint Lim
대표이사 / CEO
임종현 대표이사는 한양대학교 기계설계학과를 졸업했고 연세대학교에서 광고홍보전공 석사학위 (논문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이용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를 받았습니다. 삼성전자 공채로 입사, CAD/CAE 전문 연구원을 거쳐 상품기획센터의 타임머신그룹에서 선임연구원으로 미래 신상품인 인터넷, 멀티미디어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기획에서 프로토타입 제작까지 담당했습니다. 시드광고프로덕션 멀티미디어 실장을 거쳐 지금의 디지털다임을 설립했습니다.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해 중국 베이징에 지사를 설립했고, 메디컬 투어리즘 헬스케어사업을 통해 중국 및 동남아시아까지 시장을 넓혔습니다. (사)한국디지털에이전시산업협회 부회장과 성신여자대학교에서 겸임교수를 역임했으며, 2013년 부산국제광고제 본선 심사위원을, 2014년 뉴욕 페스티벌 디지털 부문 심사위원(GRAND JURY)을 맡았습니다. 저서로는 ‘인터넷광고 하나에서 열까지’ (동일출판사 1998)가 있습니다.
Seoul HQ
박재욱 사진
박재욱 사진
박재욱
朴在旭
CMO
박재욱 CMO는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 KAIST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삼성테크윈 마케팅팀장, 삼성그룹 회장비서실의 인사팀 부장, 삼성전자 해외사업 본부 글로벌 마케팅팀장 및 통신 본부 관리이사, 일본삼성 동경주재원으로 영업본부장 취체역, 현 KT와 합병한 한통 엠닷컴에서 마케팅본부장 전무, 엘림넷에서 대표이사를 지냈습니다. 최근까지 동부그룹에서 인사 및 혁신팀장을 거쳐 브랜드/마케팅팀장 부사장을 역임했습니다. 삼성 한솔 동부그룹의 관리 기획 인사 마케팅/영업분야에서 40년간의 현장경영을 주도한 마케팅 경영혁신 전문가입니다.
우석윤 사진
우석윤 사진
우석윤
우석윤, 禹晳允, Sean Woo
禹晳允, Sean Woo
상무 / CFO
사업전략을 맡고 있는 우석윤 상무는 경북대학교 국제경제학과를 졸업했고 중국, 호주, 남미에서의 상사 주재원 경력을 바탕으로 IT, 광고 분야 전문 마케터로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VR전문 벤처기업인 TOVI Interactive 마케팅팀장, 디지털다임 마케팅팀장을 거쳐 일본 최대 Web Integration 기업인 IMJ의 한국법인 마케팅실장과 COO를 역임하며 영업과 국내 사업을 총괄했습니다. 현재 디지털다임에서 사업전략 상무로 국내 사업의 재무와 운영 총괄, 전사 사업 전략을 담당 하고 있습니다.
김동윤 사진
김동윤 사진
김동윤
김동윤, 金东胤, Leo Kim
金东胤, Leo Kim
이사 / China Business Div. Director
베이징지사 법인장을 맡고 있는 김동윤 이사는 산업디자인 및 방송정보 전공했으며, 하이미디어 주최 3D 부분 금상 수상, 금융SI 전문회사인 컴퓨트로닉스 멀티미디어팀 디자이너를 거쳐 CGL 기획총괄을 역임한 멀티미디어 1세대입니다. 지난 2000년에 디지털다임 입사, 10여 년간 e-Business 사업부를 총괄했으며 현재 중국 베이징지사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KOTRA, 현대차 INNOCEAN, 에이블씨엔씨 미샤화장품, ZOO Coffee, 오리온 등 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백찬호 사진
백찬호 사진
백찬호
백찬호, 白钻镐, Chris Paik
白钻镐, Chris Paik
이사 / e-Business Div. Director
e-Business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백찬호 이사는 10년 이상의 각종 대형 IT 프로젝트 PM 경험을 가지고 있는 IT업계의 현장 전문가입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출신으로서 대한항공 부킹시스템, 삼성IDC센터 모니터링 시스템, 웹로그분석솔루션 등 다양한 SI프로젝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후 다양한 웹기반 프로젝트 PM 및 온라인컨설팅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재는 디지털다임 에서 각종 온라인 플랫폼 및 모바일 구축/운영사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로는 삼성전자, 도미노피자, 인텔, 노스페이스, 아우디, 11번가, SK텔레콤, 비씨카드, 랑콤, 법무부 등이 있습니다.
추정우 사진
추정우 사진
추정우
추정우, 秋政佑, Micky Choo
秋政佑, Micky Choo
이사 / Global advertising Div. Director
추정우 이사는 한양대학교 토목공학과를 졸업하고 현대건설에서 근무했습니다. 2000년에 디지털다임에 입사하여 회사의 광고 역사를 처음부터 함께 하며 모토로라 ‘RAZR’가 당대 최고의 아이콘이 되게 했던 것과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매출을 4배 이상 끌어올렸던 디지털마케팅 성공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진호 사진
배진호 사진
배진호
배진호, 裴珍镐, Raymond Bae
裴珍镐, Raymond Bae
연구소장 / Mobile R&D Div. Director
배진호 이사는 건국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했고 현대자동차 공채로 입사했습니다. 대한항공 인터넷 실시간 예약 시스템 구축했고 2000년 디지털다임에 입사하여 삼성전자 MMS 시스템 등 IT프로젝트와 도미노피자, 11번가 전시파트, SNS 분석 서비스인 socialDigm 등을 개발했습니다. 현재는 Mobile 개발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추정우 사진
추정우 사진
박종철
박종철, 朴鐘喆, Jackie Park
朴鐘喆, Jackie Park
그룹장 / Creative Director
디자인실장을 맡고 있는 박종철 그룹장은 회사의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e-Business사업의 크리에이티브를 총괄 하고있습니다. 1세대 대표적인 웹에이전시인 홍익인터넷 출신으로 CES, IFA, CeBIT 등에서 삼성전자 해외전시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올림푸스, 도미노피자, 노스페이스, 인텔 등 다양한 글로벌 클라이언트의 프로 젝트를 진행했습니다. KIPFA의 웹어워드 평가위원을 역임하였으며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에서 브랜드 매니지먼트로 석사학위를 받고 다양한 관점에서 고객의 온라인 브랜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승준 사진
장승준 사진
장승준
장승준, 张昇俊, Joon Chang
张昇俊, Joon Chang
이사 / Advertising Div. Director
장승준 이사는 2000년도 그래픽과 웹디자인으로 시작하여 2005년부터 디지털다임에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2007년 올해의 디지털디렉터 상을 수상했으며 모토로라, P&G, 유니레버, 도미노피자, 인텔, 델, 렉서스, 아우디코리아 글로벌 브랜드를 경험했습니다.
김태원 사업부장 사진
김태원 사업부장 사진
김태원
김태원, 金兌原, Frank Kim
金兌原, Frank Kim
사업부장 / Platform Business Div. Director
김태원 부장은 2002년 디지털다임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입사하여, 현재 플랫폼 비지니스 사업부 총괄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온라인주문시스템, SK텔레콤 포인트몰,노스페이스 온라인쇼핑몰 등 대형 SI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최근에는 플랫폼 사업 역량 강화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Beijing 北京双迪广告有限公司
김동윤 사진
김동윤 사진
김동윤
김동윤, 金东胤, Leo Kim
金东胤, Leo Kim
법인장 / Vice-President
베이징지사 부총경리를 맡고 있는 김동윤 이사는 산업디자인 및 방송정보 전공했으며, 하이미디어 주최 3D 부분 금상수상, 금융SI 전문회사인 컴퓨트로닉스 멀티미디어팀 디자이너를 거쳐 CGL 기획총괄을 역임한 멀티미디어 1세대입니다. 지난 2000년에 디지털다임 입사, 10여 년간 e-Business 사업부를 총괄했으며 현재 중국 베이징지사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KOTRA, 현대차 INNOCEAN, 에이블씨엔씨 미샤화장품, ZOO Coffee, 오리온 등 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문봉 사진
이문봉 사진
이문봉
이문봉, 李文峰, Boon Lee
李文峰, Boon Lee
Vice-President
이문봉 부총경리는 1992년 한중 수교 후 제1호 중국인 유학생으로 한국에서 중, 고등학교를 거쳐서,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한국에서의 오랜 유학생활로 양국문화배경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2003년~2005년까지 3년간 한국 NHN 전략기획실에서 중국사업을 전담하여 NHN을 성공적으로 중국에 진출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그 후 2005년 BEIJING PROENTER 유한공사를 설립하여, HUAMEI 중국내몽고 희토(바아오터우 강철)를 삼성코닝를 비롯해 LG화학, 미쓰이, 마루베니, 로티아 등 각국에 수출했습니다. 현재, 중국에서 B2C 남성쇼핑몰 (UNANDU, www.unandu.com)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디지털다임 베이징지사에서 중국기업대상으로 마케팅 총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Peter Cheng 사진
Peter Cheng 사진
피터
피터, 程勇, Peter Cheng
程勇, Peter Cheng
Technical Director
베이징지사의 테크니컬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피터 총감은 중국 우한에 위치한 명문이공대학인 우한이공대학교에서 컴퓨터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피터는 비즈니스 협력사들과 고객사, 오픈 소스 커뮤니티와 기타 산업 리더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포함하여 제품 및 사업 개발을 총괄하는 열정을 지닌 연쇄 창업가입니다. 이전에는 중국통신의 “몬터넷” 플랫폼 개발에 참여한 경험이 있으며, 2001년부터 중국의 오픈 소스 커뮤니티의 리더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관산 사진
허관산 사진
허관산
허관산, 许关山, Cain Xu
许关山, Cain Xu
Strategic Planning Director
허관산 이사(总监)는 중국 북경 태생으로 인터넷 및 IT산업 17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으로 무선인터넷, 전자상거래, 전자출판 등 풍부한 업무 경험이 있습니다. 핀란드 infosto그룹의 인터넷발전 이사(总监)를 역임했고 MIH그룹 중국무선인터넷 이사, 화요세기통신유한회사 무선제품 부문에 이사(总监)를 지냈습니다. 또한 아마존 중국시장 전략연맹 이사(总监), NHN 중국온라인사전 마케팅 이사(总监) 및 북경동방후이링과학기술발전유한회사 부사장(副总经理)을 지냈습니다. 그 밖에 상품계획 및 관리, 시장홍보와 운영방면에 경험이 있으며, 영국 UH(University of Hertfordshire)대학 경영학과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