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I. 인터랙티브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

The Interactive Company digitalDigm

The Interactive Company digitalDigm
당신은 지금
인터랙티브 하신가요?
당신은 지금 인터랙티브 하신가요?
인터랙티브는 상호작용입니다.
디지털을 통한 패러다임 변화를 통해 일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 했던 모든 것은 이제 인터랙티브하게 변화되었습니다. 디지털 시대는 일방향이 아닌 대화와 소통을 추구하는 상호작용이 필수입니다.
디지털다임의 아이덴티티도 바로 인터랙티브입니다.
The Interactive Company, 디지털다임은 클라이언트의 반응, 소비자의 반응을 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다임을 알아갈수록 모든 것이 인터랙티브한 경험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디지털다임 마당젼경사진
디지털다임 내부사진

II.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탠저블 퍼포먼스 이야기

TANGIBLE PERFORMANCE

TANGIBLE PERFORMANCE
디지털다임의 서비스는
단순한 가격 대비 성능의
차원을 넘습니다.
디지털다임의 서비스는 단순한 가격 대비 성능의 차원을 넘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우리의 성과를 온몸으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성능, 고효율 그리고 정교한 실행력을 추구하며 명백하고 파워풀한 성과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다른 회사와 구별되는 디지털다임만의 USP는 탠저블 퍼포먼스 (Tangible Performance)입니다. 이것은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디지털 마케팅의 명백한 성과를 의미합니다.
TABGIBLE PERFORMANCE 로고이미지

III. 클라이언트에 대한 과감한 이야기

OUR CLIENTS
디지털다임과 클라이언트의 관계는 단순한 갑과 을이 아닙니다
디지털다임은 글로벌 기업과 국내 대기업, 공공기관 등 수 많은 클라이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클라이언트와 디지털다임의 관계는 갑과 을이 아닙니다. 진정한 파트너십으로 동반성장을 이끌어 내기 때문입니다. 도미노피자, 아우디, 인텔, 하이트진로, 삼성전자, 11번가, 비씨카드, 노스페이스, 랑콤, 법무부, 모토로라, 마이크로소프트, 옥션, P&G, 유니레버 등 과거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마케팅의 파트너로 함께해 왔습니다.
디지털다임은 클라이언트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행할 수 있다는 믿음을 드릴 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위해 과감한 시도도 주저하지 않습니다.

IV. 한남동 사옥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

D2 INTERACTIVE BUILDING
디지털다임의 한남동 사옥은
헝가리 대사관저를 리모델링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디지털다임의 한남동 사옥은 헝가리 대사관저를 리모델링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조용한 대사관로에 위치한 디지털다임 사옥은 두 개의 건물이 상호작용하듯 연결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이름을 디투인터랙티브 빌딩이라고 지었습니다. 디투인터랙티브 빌딩은 동료 사이의 소통, 클라이언트와의 소통,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소통, 사람과 자연의 소통을 특징으로 지어진 건물입니다. 처음 한남동 사옥에 방문하고 건물을 다녀 보면 미로처럼 헤맬 수 있으나 돌고 돌아서 결국 제자리로 올 수도 있다는 신비함도 깨닫게 됩니다. 이동하면서 건축물의 뷰가 달라지는 건축적 산책을 구석구석 즐길 수 있습니다.
디지털다임 사옥외관 사진1
디지털다임 사옥외관 사진1

V. 제주 사옥에 대한 스마트한 이야기

villa D:ll & villa D:VIEW
리프레시 환경과 공간제약이 없는 스마트오피스를 결합하여 제주 사옥을 만들었습니다.
'빌라디:투’는 회사의 약어인 D2와 두 번째 사옥이라는 의미에서 'villa D:II'이고, '빌라디:뷰'는 태평양을 향해 펼쳐지는 파노라마 풍광이 아름다워서 'villa D:VIEW'로 이름을 지었습니다. 한남동 본사인 '디투인터랙티브빌딩'이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오피스빌딩 개념이라면 두 번째 사옥인 '빌라디:투'는 로마시대 빌라와 같은 리프레시 환경과 공간제약이 없는 스마트오피스 환경을 결합한 새로운 업무공간이며, '빌라디:뷰'는 출장자들의 숙소 및 가족들과의 휴양공간입니다.
디지털다임 사옥외관 사진1

VI. 중국지사에 대한 글로벌한 이야기

BEIJING OFFICE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2008년 베이징지사를
설립하였습니다.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2008년 베이징지사를 설립하였습니다.
디지털다임은 중국에서 크게 두 가지 사업을 양 축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중국 내 통합디지털마케팅 서비스 제공과 중국 VVIP를 위한 Medical Tourism 기반의 Health Care 비즈니스 제공이 바로 그것입니다. 디투차이나, Log Analysis System등 신규비즈니스를 통해 중국 내에서의 비즈니스 확장을 시도 할 뿐만 아니라 이제는 중국을 넘어 동남아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중국지사외관 사진

VII. d2Lion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

d2Lion
입사 10년 차,
우리는 디투리언이라고
부릅니다.
입사 10년차, 우리는 디투리언이라고 부릅니다.
디지털의 넓은 인터랙티브 초원에 뜨거운 태양이 떠오릅니다. 10년 전에도 디투리언은 잠에서 깨어나 달렸습니다. 그리고 누구보다 더 빨리 달리지 않으면 죽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어디인지도 모른 채 선두를 따라 마냥 달리기도 했었고 죽을 힘을 다해 달려도 사냥에 실패해 굶은 적도 많았습니다. 때로는 먹잇감이 풍부한 다른 무리에서의 유혹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디투리언은 알고 있습니다. 사자는 결코 썩은 고기를 먹지 않는다는 것을.
어느새 어깨에 커다란 갈기가 바람과 함께 날리며 10년간 디지털다임을 지킨 자랑스러운 이름.
바로 디투리언 d2Lion입니다.
디투리언 이미지
디투리언 이미지

VIII. 공개채용에 대한 신선한 이야기

OPEN RECRUITMENT
디지털다임은
지난 2008년을 시작으로
매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다임은 지난 2008년을 시작으로 매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대학생들의 취업난을 해소하고, 새롭게 사회로 발돋움하는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매년 초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 공채를 통해 회사의 주축으로 성장한 선배들의 뒤를 이어 회사에 필요한 인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현업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다임 단체사진

IX. 뉴스레터에 대한 꾸준한 이야기

NEWSLETTER
디지털다임은 2001년부터
현재까지뉴스레터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다임은 2001년부터 현재까지 뉴스레터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다임 뉴스레터는 우리의 중요한 홍보 창구입니다. 뉴스레터를 통해 우리의 소식을 전하고 업계 트렌드를 리포팅합니다. 또한, 디지털다임이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서비스인 소셜마케팅 플랫폼인 ‘소셜다임’을 통해 비즈니스 소셜 랭킹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1만여 명의 업계 내외 관계자에게 발송되는 디지털다임 뉴스레터는 월 1회 발행되고 있으며 구독자들의 꾸준한 성원과 관심에 부응하도록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디지털다임 뉴스레터 이미지

X. 디지털다임의 또 다른 가족이야기

ANOTHER FAMILY
디지털다임에는
동료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물들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디지털다임에는 동료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물들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디투인터랙티브 빌딩에 발을 내딛는 순간 또 다른 가족의 힘찬 외침이 들리실 것입니다. 이것은 ‘미나’와 ‘폴’이 당신의 존재를 구성원 전체에 알리는 소리입니다. 다빈치에서는 차를 마시러 온 당신을 거북이가 바라보며 느림의 미학에 대해 말해줄 것입니다. 4층 라사에 가면 수족관의 열대어와 상어들이 아이디어 속으로 함께 헤엄칠 것입니다. 그들 모두 함께 지낼수록 마음속에 편안한 교감이 이어지는 디지털다임의 가족입니다.
디지털다임 애완견 미나와 폴 사진
목차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