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캠페인
Audi  ‘Korea. Land of Quattro’ Campaign
Jun. 2013
Advertising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캠페인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캠페인
본 캠페인은 ‘비와 눈, 그리고 산의 나라’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지형에는 아우디 콰트로가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제공한다” 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사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캠페인을 오픈했습니다.

Client
Audi
Industry
ghjg
Service
Website, Advertising
Date
Jun. 2013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ghjg
  • Website, Advertising
  • Jun. 2013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캠페인

신규 고객사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캠페인을 오픈했습니다.
최근 새로 영입한 신규 고객사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캠페인을 오픈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비와 눈, 그리고 산의 나라’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지형에는 아우디 콰트로가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제공한다” 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7월 1일, 이벤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웹과 모바일을 통한 콰트로 드라이빙 가상 체험, 스크린세이버 다운로드, 시승 및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스크린세이버는 전국 9개 지역 로케이션을 통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드라이빙 코스 장면을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지역 정보까지 사용자 거주지에 대한 날씨 및 시각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한편, 요그 디잇츨(Jorg Dietzel)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이사는 "이번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캠페인은 대한민국 고객들이 아우디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인 콰트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으며, 아우디의 다이나믹 주행을 경험하면서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digitalDigm opened branding campaign ‘Korea. Land of Quattro’ of Audi Volkswagen Korea, which is a recently acquired client.

最近,digitalDigm ?建了新客?,??大??迪的 ‘Korea. Land of quattro’ 品牌?站。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