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코리아 고객용 앱 업그레이드 구축
Audi Customer App upgrade
May. 2014
Mobile
아우디코리아 고객용 앱 업그레이드 구축
아우디코리아 고객용 앱 업그레이드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고객용 앱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놓았습니다. 업계 최초로 ‘영상상담 지원 서비스’와 주차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였습니다.

업계 최초 ‘영상상담 지원 서비스’와 주차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도모

Client
Audi
Industry
ghjg
Service
Mobile
Date
May. 2014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ghjg
  • Mobile
  • May. 2014

아우디코리아 고객용 앱 업그레이드 구축

업계 최초 ‘영상상담 지원 서비스’와 주차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도모
디지털다임은 '기술을 통한 진보'라는 브랜드 가치의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아우디의 이미지를 스마트폰 앱에서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차량관리 관련 서비스앱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놓았습니다.

업계 최초로 영상상담 솔루션을 도입하여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현장 상황을 모니터링 함으로써 신속하고 적절한 현장 조치를 지원하는 '영상상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객의 차량 기종에 맞는 '퀵 매뉴얼', 'AS FAQ' 등 차량조작에 익숙하지 않은 오너를 배려한 가이드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차량 구매 시 받은 서비스 패키지 프로그램의 사용현황을 보기 쉽게 노출해 줌으로써 고객이 지속적인 차량관리를 할 수 있게 지원했습니다. 부가서비스로는 서울특별시와 6대 광역시 공영주차장 및 국립공원 주차장의 주차정보를 제공하는 '주차정보' 메뉴도 제공하여 고객의 편리를 도모하였습니다. 기존의 단순 차량관리를 넘어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으로 재탄생 된 고객용 앱을 통해 아우디의 진보된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digitalDigm has upgraded Audi customer App, which provides video consultation service for the first time in the industry and parking lot information of public parking place of 6 metro cities and national parks for convenience to customer.

digitalDigm推出了?迪?客用?用程序的升?版本。在?界最初提供了'影像咨?支援服?',又提供了首?特?市?6大?域市公?停??及?立公?停??的停?信息的?客的便利。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