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르망 24시 레이스 페이스북 캠페인
Le Mans 24 hours Race Facebook Campaign
May. 2014
Social Media
르망 24시 레이스 페이스북 캠페인
아우디 르망 24시 레이스 페이스북 이벤트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의 ‘Le Mans 24 hours Race’ 2년 연속 우승을 기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픈했습니다.

아우디 ‘Le Mans 24 hours Race’ 2년 연속 우승기원 페이스북 이벤트 오픈

Client
Audi
Industry
ghjg
Service
Mobile, Social Media
Date
May. 2014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ghjg
  • Mobile, Social Media
  • May. 2014

르망 24시 레이스 페이스북 캠페인

아우디 ‘Le Mans 24 hours Race’ 2년 연속 우승기원 페이스북 이벤트 오픈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의 'Le Mans 24 hours Race' 2년 연속 우승을 기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픈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팬 수가 급증하고 있는 아우디코리아 페이스북 앱 페이지를 거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아우디로 질주하라!'는 메시지로 시작되는 이 이벤트는 르망 24시 레이스에 참가하는 'Audi R18 e-tron quattro'를 타고 대한민국을 질주하는 컨셉으로 진행됐습니다. 참여자가 URL을 공유하여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참여자의 주행거리가 늘어나면서 대한민국의 주요도시를 질주하게 됩니다. 최종적으로 가장 긴 거리를 주행한 참여자에게 프랑스 르망 24 직접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본 이벤트는 웹과 모바일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아우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팬이 된 후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르망 24시 레이스의 인지도 향상과 함께 아우디의 앞선 내구레이스의 이미지 고취에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digitalDigm has opened a Facebook event wishing 2 consecutive championship of Audi 'Le Mans 24 hours Race'.

digitalDigm?建了?迪的'Le Mans 24 hours Race'祈?2年??冠?的facebook活??站。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