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 코리아 Land of quattro 리뉴얼
Audi Korea Land of quattro Renewal
Dec. 2014
Advertising
아우디 코리아 Land of quattro 리뉴얼
아우디 코리아의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사이트 리뉴얼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코리아의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사이트를 리뉴얼 했습니다.

아우디 코리아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사이트 리뉴얼

Client
Audi
Industry
ghjg
Service
Advertising, Social Media
Date
Dec. 2014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ghjg
  • Advertising, Social Media
  • Dec. 2014

아우디 코리아 Land of quattro 리뉴얼

아우디 코리아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사이트 리뉴얼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코리아의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사이트를 리뉴얼 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이트 안에서는 두 가지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자신만의 모바일 카메라를 이용해 자신만의 드라이빙 스팟을 찍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quattro? Camera 콘테스트가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에서는 아우디 고객용 앱 안의 quattro 카메라 앱으로 사진을 찍으면 자신이 달리는 대한민국의 어떤 도로라도 'Korea. Land of quattro?'가 될 수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콘테스트에 응모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우디 시계 및 키링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Korea. Land of quattro?'와 어울리는 카카오톡 테마를 제작하는 이벤트입니다. 사이트 방문자가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으며 테마를 통해 아우디의 진보를 스마트폰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digitalDigm has opened special events named ‘quattro? Camera’, which allows users to share their own Korea, Land of quattro photos, and ‘quattro? Kakato Theme’ for celebrating brand site renewal.

?了?念?迪??的 ‘Korea. Land of quattro?’ 品牌?站的重建,digitalDigm??迪?建了自拍 Korea, Land of quattro以后,?其他人共享了quattro? Camera 比??特?的quattro? kakao主??站。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