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 Q7 런칭 캠페인
The new Audi Q7 Launching Campaign
Mar. 2016
Advertising
아우디 Q7 런칭 캠페인
아우디 Q7 런칭 캠페인
아우디 Q7 런칭을 기념하여 Q7의 주요한 특징들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Q7의 특징들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Client
Audi
Industry
ghjg
Service
Advertising
Date
Mar. 2016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ghjg
  • Advertising
  • Mar. 2016

아우디 Q7 런칭 캠페인

Q7의 특징들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Q7 런칭을 기념하여 Q7의 주요한 특징들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Q7의 USP(User Selling Point) 콘텐츠를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패럴럭스 형태 디자인의 모션을 활용하여 6가지의 색션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마이크로사이트의 마지막 섹션에서는 Q7의 TVC가 플레이 됨으로써 방문자들에게 The all new Audi Q7의 감동을 전달하였고, Q7에 대한 기대감을 증대시켜 시승 신청 단계까지 방문자를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금번 출시된 Q7은 오랜 고민과 연구 끝에 ‘위대한 변화’를 보여주는 모델인 만큼 더욱 적극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의 시승 신청을 유도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번 Q7 마이크로사이트 런칭을 시작으로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신차의 USP을 효과적으로, 그리고 명료하게 보여줄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를 계속적으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Celebrating Audi Q7 launch, digitalDigm has opened parallax-type microsite that shows Q7’s main USPs intuitively.

digitalDigm?了?念AUDI Q7上市,?建了展示Q7主要特征的Parallax形式的微型?站。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