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뉴 아우디 A4 런칭 캠페인
 The new Audi A4 Launching Campaign
May. 2016
Advertising
뉴 아우디 A4 런칭 캠페인
뉴 아우디 A4 런칭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마이크로 사이트, 앱,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뉴 아우디 A4를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앱, 오프라인 이벤트 오픈

Client
Audi
Industry
ghjg
Service
Advertising
Date
May. 2016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ghjg
  • Advertising
  • May. 2016

뉴 아우디 A4 런칭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 앱, 오프라인 이벤트 오픈
디지털다임은 마이크로 사이트, 앱,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뉴 아우디 A4를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PC버전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아우디 모델명을 모티브로 ‘A+4’ Key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가 넘어가면서 아우디 A4 의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Mobile 버전에서는 핸드폰을 좌우로 흔들어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주말 시승 이벤트도 진행해 뉴 아우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오픈한 아우디 A4 AR 앱에서는 마커를 인식하여 AR App이 구동되는 방식이 아닌 유저들이 직접 ‘The new Audi A4’ 문구를 작성하면 글씨를 마커로 인식하여 AR App이 구동되는 방식(OCR)이 사용되었습니다. 종이 위에 ‘The New Audi A4’를 쓴 후 카메라로 인식하면 액정에 뉴 아우디 A4 차량이 3D로 나타나 차문을 열어 차량을 구경하거나 360도 회전해보고, 컬러를 바꿔볼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차량에 대한 정보 제공, TVC 감상, 포토 촬영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이 그 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기술로 늘 진보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아우디를 브랜딩했습니다.

본 앱은 새롭게 출시한 아우디에 대한 기대감과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AR App에 대한 신선함으로 출시 이틀 만에 IOS 와 Android 총 App 다운로드 11만회, Android App 다운로드 순위 4위를 기록하며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digitalDigm opened Audi A4 Launching Campaign. Consumers can enjoy the new Audi A4 through microsite and application.

digitalDigm?建了AUDI A4上市活?。本次上市活?通?微型?站,?用?件,?下活?,?大家更多地了解全新AUDI A4。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