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얼티밋리얼아이크림포페이스 런칭 캠페인
AHC Ultimate Real Eye Cream For Face Launching Campaign
Jan. 2018
Advertising
AHC얼티밋리얼아이크림포페이스 런칭 캠페인
AHC얼티밋리얼아이크림포페이스 런칭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AHC의 신제품인 얼티밋리얼아이크림포페이스 출시에 맞춰 제품에 대한 경험과 온라인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제품에 대한 경험과 온라인 확산을 위한 캠페인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Jan. 2018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Jan. 2018

AHC얼티밋리얼아이크림포페이스 런칭 캠페인

제품에 대한 경험과 온라인 확산을 위한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AHC의 신제품인 얼티밋리얼아이크림포페이스 출시에 맞춰 제품에 대한 경험과 온라인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뷰티 관련 앱 및 커뮤니티를 통한 신제품 체험단 모집과 참여형 이벤트를 통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파워 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뷰티 영상을 제작하여 영상 바이럴도 동시에 진행했습니다.

참여형 이벤트의 경우, 해시태그로 소통하는 2030세대 및 기존 AHC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AHC 아이크림 인증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제품만을 인증하는 타 이벤트와는 달리 AHC 아이크림을 이미 써왔던 소비자들도 해시태그(#국민아이크림AHC)와 함께 사용 중이던 AHC 아이크림 제품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를통해 기존 고객의 로열티 증대와 신제품 홍보를 동시에 진행하여 ‘아이크림 No.1’의 이미지를 더욱 다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digitalDigm led a campaign to explore product experience and online distribution with the AHC Ultimate Real Eye Cream For Face Launching.

digitalDigm迎接AHC的 ’Ultimate Real Eye Cream For Face‘ 推出,进行了产品的体验和线上宣传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