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 A/S 디지털라운지서비스 앱/오피셜 사이트
Audi A/S Digital Lounge Service App and Official Site
Mar. 2018
Website
아우디 A/S 디지털라운지서비스 앱/오피셜 사이트
아우디 A/S 디지털라운지서비스 앱/오피셜 사이트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A/S 디지털라운지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및 오피셜사이트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태블릿 PC를 통해 고객과 차량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

Client
Audi
Industry
ghjg
Service
Website, Mobile
Date
Mar. 2018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ghjg
  • Website, Mobile
  • Mar. 2018

아우디 A/S 디지털라운지서비스 앱/오피셜 사이트

태블릿 PC를 통해 고객과 차량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A/S 디지털라운지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및 오피셜사이트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본 서비스는 아우디 디지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내장된 태블릿 PC를 통해 고객과 차량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우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차량 접수 후 앱이 설치된 고객용 태블릿을 받게 되며, 서비스 대기시간 동안 태블릿을 활용해 차량의 기존 정비 내역과 더불어 A/S 프로그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아우디 엔터테인먼트 영상 및 유튜브 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아우디 액세서리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제품 구입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차량 서비스가 완료되면 태블릿을 통해 고객에게 정비 종료 알림 푸시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앱을 통해 방문 고객의 차량 등록부터 방문 고객 정보를 관리할 수 있어 통합 고객 정보 관리가 가능합니다. 정비 중 추가되는 작업이 있거나 작업이 종료되면 앱을 통한 푸시 메시지 발송을 통해 고객에게 바로 알릴 수 있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보다 빠르고 정확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어드바이저용 태블릿 앱을 통해 정비 및 수리 내역을 각 부품별 상세 이미지와 함께 확인하면서 설명할 수 있어 고객의 이해도와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아우디 A/S 디지털 라운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A/S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아우디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digitalDigm launched Audi A/S digital lounge service application and official site construction project.

digitalDigm??‘?迪A6 35 TDI’2018年款式的上市,制作了品牌??。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