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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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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캠페인
AHC Natural Perfection Sun Stick Campaign
Apr. 2018
Advertising
AHC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캠페인
AHC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카버코리아 브랜드 ‘AHC’에서 시즌4제품으로 출시되는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 진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Apr.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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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Apr. 2018

AHC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캠페인

신제품 출시에 맞춰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 진행
디지털다임은 카버코리아 브랜드 ‘AHC’에서 시즌4제품으로 출시되는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브랜드 측면에서는 아이크림에 이어 선케어 카테고리에서도 전문브랜드 이미지를 점유하고자 하였고, 선케어 제품 구매를 고려한 고객에게는 No.1 선케어 제품으로 AHC 선스틱을 인지하도록 이슈화 하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시즌3까지는 ‘생활자외선까지 차단한다’는 메시지 위주로 소구했다면, 시즌4에서는 AHC 선스틱에 차별화 포인트를 두어 선케어 선택 기준에 변화를 주고자 했습니다. 선스틱 제품이라면 어느 브랜드나 어필 할 수 있는 차단력 외에도, ‘지속 내수성’이라는 강력한 USP를 내세워 ‘태양 앞에서도, 시간 앞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선스틱’으로 키메시지를 잡았습니다. 자외선이 본격적으로 강해지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여러 가지 상황, 다양한 타깃에게 필요한 제품이라는 점을 어필하기 위해서 ‘한 번의 선스틱 올데이 선케어’라는 타이틀로 두 가지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다양한 상황 중 한 가지 공감상황을 선택하면 나에게 맞는 선스틱을 추천받는 이벤트로, 자연스럽게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고 ‘지속내수성’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TVC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면 선스틱 제품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직접적인 세일즈까지 연결시켰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TVC 영상의 톤앤매너, 제품 컬러, 시즈널리티와 연관 있는 이미지 및 컬러를 적절하게 활용하였고, 강조해야 할 텍스트나 제품 이미지에 모션을 주어 화면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선스틱 캠페인’은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DA로 노출매체를 확대시켰을 뿐만 아니라 2030 여성 고객 타겟 접점이 높은 네이버 블로그, 카페 콘텐츠 마케팅과 커뮤니티 체험단을 진행하였고, 국내 영향력 있는 유튜버 및 뷰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 리뷰 콘텐츠를 확산시켰습니다. 그 결과 많은 소비자층이 프로모션에 유입됐고, 높은 브랜드 호응도를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AHC는 이번 ‘선스틱 캠페인’을 통해 선케어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 인지도가 더욱 상승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digitalDigm launched the ‘Natural Perfection Sun Stick’ campaign to promote the new ‘Natural Perfection Sun Stick’, which will be released as a season 4 product at the CarverKorea brand ‘AHC’.

digitalDigm为宣传Caverkorea株式会社的品牌‘AHC’推出的第四个季节产品‘Natural Perfection Sunstic’,进行了Natural Perfection Sunstic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