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더 에스테 유스 세럼 런칭 캠페인
AHC The Aesthe Youth Serum Launching Campaign
May. 2018
Advertising
AHC 더 에스테 유스 세럼 런칭 캠페인
AHC 더 에스테 유스 세럼 런칭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AHC 더에스테유스세럼 런칭을 기념하여 프로모션과 설문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런칭기념 프로모션 및 설문회 진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May. 2018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May. 2018

AHC 더 에스테 유스 세럼 런칭 캠페인

런칭기념 프로모션 및 설문회 진행
디지털다임은 AHC 더에스테유스세럼 런칭을 기념하여 프로모션과 설문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더에스테유스세럼(일명 31세럼)의 장점을 타겟인 2535에게 알리기 위해 그들이 주로 이용하는 소셜 채널 중심의 전략과 제품의 기능적 신뢰도 확보를 위해 뷰티 고관여 타겟 대상 프로모션과 설문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제품 출시 전 뷰티 인플루언서인 네이버 뷰스타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품 개발 부터 테스트까지 가능한 품평회를 진행하였고, 출시 이후에는 뷰티 고관여 타겟이 주로 이용하는 ‘화해’ 어플 회원을 대상으로 설문회를 진행함으로써 제품의 기능적 자신감과 신뢰도를 얻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러한 고관여 타겟 대상의 객관적 평가는 추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으로도 활용될 예정입니다.

최근 소비자들은 SNS를 통해 뷰티정보를 많이 접하고 이 정보를 신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제품의 가벼운 사용감과 초기 안티에이징 케어의 중요성을 전달하기위해 무엇보다 SNS 채널 공략이 필요했습니다. 이를 위해 네이티브 AD 형태 콘텐츠를 딩고, 피키캐스트 등과 함께 제작하였습니다. 타겟들이 공감할 만한 스토리텔링과 연출, 그리고 매체가 가진 매체력을 바탕으로 현재 딩고 콘텐츠의 경우 약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중입니다.

AHC는 신제품 더 에스테 유스 세럼을 시작으로 향후 보다 적극적이고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과 SNS 채널 공략을 통해 제품을 알리고 타겟들과 소통해나가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예정입니다. 기존 홈쇼핑에서 성공한 브랜드를 넘어 온라인과 드럭스토어에서도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길 기대합니다.

digitalDigm conducted surveys and promotion as AHC The Aesthe Youth Serum launching campaign.

digitalDigm进行了AHC The Aesthe Youth精华液上市活动与意见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