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 2018 부산국제모터쇼 캠페인
Audi BIMOS 2018 Campaign
Jun. 2018
Advertising
아우디 2018 부산국제모터쇼 캠페인
아우디 2018 부산국제모터쇼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코리아의 ‘2018 부산국제모터쇼’ 참여를 홍보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2018 부산국제모터쇼’ 참여 위한 이벤트 진행

Client
Audi
Industry
ghjg
Service
Advertising
Date
Jun. 2018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ghjg
  • Advertising
  • Jun. 2018

아우디 2018 부산국제모터쇼 캠페인

‘2018 부산국제모터쇼’ 참여 위한 이벤트 진행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코리아의 ‘2018 부산국제모터쇼’ 참여를 홍보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차량 시승 이벤트인 ‘Progress journey to 부산모터쇼’에서는 아우디 차량 2박 3일 시승권 외에 부산모터쇼 티켓과 호텔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습니다. 또한 팀 아우디 코리아 공식 드라이버 유경욱 선수와 함께하는 ‘도슨트 투어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이 아우디 전시관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이해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외에도 6월 7일 프레스 데이와 6월 8일 퍼블릭 데이에는 아우디 전시관을 라이브 방송하여, 모터쇼에 참석하지 못한 아우디 팬들에게도 현장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했습니다. 또한 아우디 전시관 현장의 열기를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제작하여 소셜 채널에서도 홍보했습니다. 영상에는 아우디 전시관 소개와 아우디 코리아의 비전 설명 및 홍보대사 3인의(이진욱, 최시원, 크리스탈) 단독 인터뷰를 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소셜 채널에 최적화된 세로형으로 제작했고, 영상을 공유한 참여자에게는 유명 캐릭터 디자이너 ‘호조’와 콜라보레이션한 아우디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제공했습니다. 이번 부산모터쇼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뿐만 아니라, 하반기 신차 출시에 대한 기대감과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것에 긍정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digitalDigm held various events to promote the participation of Audi Korea in ‘Busan International Motor Show 2018’.

digitalDigm为了宣传奥迪韩国的‘2018 釜山国际车展’参加,进行了各种各样的活动。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