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 A4 TDI 런칭 캠페인
Audi A4 Launching Campaign
Jul. 2018
Advertising
아우디 A4 TDI 런칭 캠페인
아우디 A4 TDI 런칭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코리아의 ‘A4 TDI 런칭’에 맞춰 런칭 소식을 알리고, 시승신청을 유도하기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A4 TDI 런칭에 맞춰 시승신청 캠페인 진행

Client
Audi
Industry
ghjg
Service
Advertising
Date
Jul. 2018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ghjg
  • Advertising
  • Jul. 2018

아우디 A4 TDI 런칭 캠페인

A4 TDI 런칭에 맞춰 시승신청 캠페인 진행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코리아의 ‘A4 TDI 런칭’에 맞춰 런칭 소식을 알리고, 시승신청을 유도하기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아우디 A4는 아우디의 프리미엄 준중형세단으로,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성능과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준중형세단 세그먼트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델입니다.

이번 신규 모델 출시에 따라 웹/모바일 마이크로사이트를 제작하여 시승신청 시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고지하고, 포털을 비롯한 다양한 타겟 매체에 베네핏이 강조된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하여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런칭소식 및 모델 스펙 사양을 강조했던 기존 캠페인과 달리 시승 이벤트 및 직접적인 베네핏을 내세워 시승신청 DB를 확보하는데 주력하였으며, 그 결과 캠페인 런칭 2주 만에 KPI의 300%에 달하는 수치를 달성했습니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A4 TDI 런칭 캠페인을 통해 시승신청을 최대한으로 확보할 것이며, 나아가 지난 3월에 출시한 A6의 성공적인 판매에 이어 아우디가 다시 한번 수입차 시장 베스트셀링카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digitalDigm proceed ‘Audi A4 TDI’ online campaign to promote the new A4 and induce test drive.

digitalDigm迎接奥迪韩国的‘A4 TDI 上市’,进行了引导申请试乘的线上营销活动。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