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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본아이에프 본죽 복날 캠페인, 본도시락 신메뉴 캠페인
BONIF Bon Soup Campaign, Bon Lunch Box Campaign
Aug. 2018
Advertising
본아이에프 본죽 복날 캠페인, 본도시락 신메뉴 캠페인
본아이에프 본죽 복날 캠페인, 본도시락 신메뉴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본아이에프 ‘본죽’의 복날 캠페인과 ‘본도시락’의 신메뉴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시즌 맞춤 매장 이벤트 및 온라인 이벤트 진행

Client
본아이에프
Industry
Food/Beverage
Service
Advertising
Date
Aug.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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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아이에프
  • Food/Beverage
  • Advertising
  • Aug. 2018

본아이에프 본죽 복날 캠페인, 본도시락 신메뉴 캠페인

시즌 맞춤 매장 이벤트 및 온라인 이벤트 진행
디지털다임은 본아이에프 ‘본죽’의 복날 캠페인과 ‘본도시락’의 신메뉴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본죽’은 매년 빅데이인 ‘복날’ 시즌을 맞아 ‘속까지 편해야 진짜 보양식’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매장 이벤트인 ‘보양죽 구매하면 전복 2배 증정’ 프로모션을 전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가 주요 내용인 만큼, 타겟 노출에 포커싱하여 네이버 등 주요 포털매체 외 GDN 등의 정교한 타겟 매체를 중심으로 집행하였습니다. ‘본죽’은 앞으로도 환자식, 치유식을 뛰어넘는 대한민국 건강식으로 거듭나기 위해 연간 시즈널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본도시락’은 최근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여섯가지 메뉴를 한곳에 모아 또 하나의 신메뉴 ‘베스트식스박스’를 출시했습니다. ‘베스트식스박스’가 출시됨에 따라 세일즈를 높일 수 있도록 포커싱하여 블라인드 앱, 인사이트 등 메인 타겟이 관심이 있는 미디어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도시락’은 단체주문, 배달주문 도시락 업계에서 1위라는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 및 배달, 단체 주문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시즌에 따라 추가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digitalDigm executed big day campaign and New menu campaign for Bon soup and Bon lunch box of BONIF.

digitalDigm进行了BONIF集团本粥和本饭盒的各个节日与新品的线上营销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