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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레드세럼 론칭 캠페인
AHC Red Serum Launching Campaign
Oct. 2018
Advertising
AHC 레드세럼 론칭 캠페인
AHC 레드세럼 론칭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인 글로벌 화장품 회사 카버코리아 AHC에서 출시한 홈쇼핑 전용 제품인 레드세럼의 출시에 맞추어 대규모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제품 출시에 맞춰 대규모 온라인 캠페인 진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Oct.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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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Oct. 2018

AHC 레드세럼 론칭 캠페인

제품 출시에 맞춰 대규모 온라인 캠페인 진행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인 글로벌 화장품 회사 카버코리아 AHC에서 출시한 홈쇼핑 전용 제품인 레드세럼의 출시에 맞추어 대규모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시즌1의 레드세럼 성공을 발판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레드세럼 시즌2 제품은 더욱 강력해진 항산화 성분으로 효능이 업그레이드되었고 더 많은 대한민국 여성이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 첫번째 프로모션으로 인스타그램 플랫폼을 통해 AHC버전의 아이스버킷 챌린지가 100명의 여성들에게 릴레이되었습니다. 김혜수, 이보영, 오연수, 쇼호스트 정윤정씨를 시작으로 2539 여성들의 레드세럼 체험 릴레이가 시작되었고, 지금도 많은 여성들에게 추천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메신저 플랫폼을 이용한 레드세럼 톡톡을 통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슈퍼에너지 레드세럼 출시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시작하여 하루 오천명이 넘는 이벤트 참여자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레드세럼 론칭 캠페인은 타겟이 활발하게 이용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이벤트 참여와 콘텐츠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이슈와 참여율 두가지 모두의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digitalDigm proceed online campaign for AHC red serum, a home-shopping sales only product.

digitalDigm迎接AHC商城销售产品红色精华的推出,进行了大规模的线上营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