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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추석에디션 캠페인
AHC Eye Cream for Face Chuseok Edition Campaign
Sep. 2018
Advertising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추석에디션 캠페인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추석에디션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18년 추석 시즌에 맞춰 출시한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추석에디션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시즌 맞춤 온라인 캠페인 진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Sep.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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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Sep. 2018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추석에디션 캠페인

시즌 맞춤 온라인 캠페인 진행
디지털다임은 18년 추석 시즌에 맞춰 출시한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추석에디션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홈쇼핑에서만 판매되는 에디션 상품이며 기존 아이크림포페이스에서 볼 수 없었던 골드크림과 진주크림이 추가된 스페셜 세트입니다.

디지털다임에서 집행한 캠페인 목표는 홈쇼핑족들을 분석하여 타겟의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메시지와 반복적인 상기, 온라인 미리 주문하기 기능으로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는 세일즈 퍼포먼스를 진행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홈쇼핑을 주로 이용하는 타겟을 중점적으로 분석하여 광고,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노출/푸시하여 홈쇼핑 방송 중 완판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이러한 쾌거의 근간은 디지털다임의 데이터분석력을 꼽을 수 있습니다. 홈쇼핑 타겟들이 반응하는 메시지, 시간, 장소를 디테일하게 분석하여 그들의 라이프 사이클을 도출해 내고 이런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집행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들을 대입했습니다. 제품, 브랜드, 마케팅 활동 모두 합이 맞아야 대박이 난다는 정설을 그대로 보여준 사례입니다. 디지털다임은 향후 마케팅 활동에도 제품, 타겟, 시즌성을 고려하여 정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온라인마케팅 기획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digitalDigm proceed Chuseok edition sales campaign of AHC eye cream for face to improve home-shopping sales.

digitalDigm为了增加中秋限量版AHC Eye Cream for Face的销售,进行了销售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