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매드포갈릭 온라인 채널 리뉴얼
Mad for Garlic Online Channel Renewal
Oct. 2018
Mobile
매드포갈릭 온라인 채널 리뉴얼
매드포갈릭 온라인 채널 리뉴얼
디지털다임은 Garlic,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인 매드포갈릭의 온라인 채널 고도화를 진행했습니다.

서비스 및 사용성을 강화하여 채널 고도화 진행

Client
mad for garlic
Industry
Food/Beverage
Service
Website, Mobile
Date
Oct. 2018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mad for garlic
  • Food/Beverage
  • Website, Mobile
  • Oct. 2018

매드포갈릭 온라인 채널 리뉴얼

서비스 및 사용성을 강화하여 채널 고도화 진행
디지털다임은 Garlic,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인 매드포갈릭의 온라인 채널 고도화를 진행했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매드포갈릭 온라인 채널의 서비스 및 사용성을 강화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 스타일을 적용하며 UI 및 편의성을 고려하였습니다.

먼저 APP은 직관적인 UI/UX 구성과 가망고객까지 고려한 개인화된 콘텐츠 구성으로 서비스 접근성을 향상시켰고, 페이지 이동이 아닌 레이어를 활용한 구성으로 주요 정보가 집중되어 있는 메인 페이지를 기본으로 독립적인 서비스 탐색이 가능하도록 구현했습니다. 대기, 예약, 쿠폰 선물하기 등의 신규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대기의 경우, 매장 방문 시 편리하게 대기를 진행할 수 있는 TABLET 앱과, 가까운 매장 접근 시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대기를 진행할 수 있는 사용자 앱에 해당 기능을 추가하여 고객 방문율을 증대하고자 하였습니다. 예약의 경우, 사용자 앱 내 입력해야 할 정보를 단계별로 노출하여 이해하기 쉽고 집중도 높은 UI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예약 전환율을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핑거푸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대기, 예약 정보를 고객이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앱, 문자, 카카오톡으로 쿠폰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하여 멤버십 회원은 물론 비회원까지 쿠폰 선물을 가능하게 하여 신규 고객 유입 및 기존 고객의 지속적인 매장 방문을 유도하였습니다.

이번 고도화를 통해 매드포갈릭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나아가, 오프라인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을 기대해 봅니다.

digitalDIgm advanced the online channel of ‘Garlic, Wine Specialty Dining Place’ Mad for Garlic.

digitalDigm进行了 garlic, wine specialty Dining place Mad for Garlic的线上通道高级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