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Audi A4 Urban Culture Space
Nov. 2018
Advertising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디지털다임은 2018년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진행된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행사와 관련하여 SNS를 통한 행사 홍보를 진행하고 다양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SNS를 통한 행사 홍보 및 영상 제작

Client
Audi
Industry
ghjg
Service
Advertising
Date
Nov. 2018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ghjg
  • Advertising
  • Nov. 2018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SNS를 통한 행사 홍보 및 영상 제작
디지털다임은 2018년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진행된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행사와 관련하여 SNS를 통한 행사 홍보를 진행하고 다양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성능과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어반 드라이빙에 적합한 아우디 A4를 메인으로 하여 ‘일광전구’와의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진행했습니다. 이외에도 아우디의 트렌디함과 어우러질 수 있는 ‘타르틴(Tartine)’, ‘롱침(Longchim)’의 케이터링을 선보였으며, ‘웍스아웃(Worksout)’과 일러스트레이터 ‘현예(Hyun-ye)’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티셔츠와 운동화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였습니다.

디지털다임은 SNS를 통해 약 2주간의 사전 홍보를 진행하였으며, 행사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고객이 직접 운전하고, 아우디코리아 홍보대사인 최시원이 동승하여 드라이브를 즐기는 ‘Driving Experience’를 촬영하여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그 결과,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관련 콘텐츠를 통해 약 3백만번의 도달과 5천건 이상의 리액션이 발생하였으며, SNS을 통해 참가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이 생산되었습니다.

digitalDigm conducted pre-promotion and various video production through SNS regarding Audi A4 Urban Culture Space event.

digitalDigm进行了奥迪A4 Urban Culture Space活动相关的SNS事先宣传及各种视频制作。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