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 론칭 캠페인
AHC Aura Secret Toneup Cream Campaign
Nov. 2018
Advertising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 론칭 캠페인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 론칭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세계적인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회사 카버코리아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핑크빛 아우라를 만들어 주는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의 출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론칭 시점에 맞춘 바이럴 콘텐츠 확산 및 캠페인 진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Nov. 2018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Nov. 2018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 론칭 캠페인

론칭 시점에 맞춘 바이럴 콘텐츠 확산 및 캠페인 진행
디지털다임은 세계적인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회사 카버코리아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핑크빛 아우라를 만들어 주는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의 출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빠르고 간편한 메이크업이 필요한 3~40대 여성들의 니즈에 맞는 바이럴 콘텐츠를 확산을 통해, 홈쇼핑의 판매 증진을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하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타겟매체 광고와 더불어 커버리지를 높여줄 수 있는 포털매체를 활용하여 주요 관심 고객인 3040여성을 집중 공략하였습니다. 또한, 방송 시점에 따라 전/중/후의 광고메시지를 차별화하여 11월 3일(CJ오쇼핑), 10일(롯데홈쇼핑) 2차례 이어진 홈쇼핑 방송에서 연이은 매진을 이루는데 기여하며 성공적인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은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핑크뮬리 갈대 성분과 독자적인 빛 발효 기술을 접목한 ‘핑크 라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광채, 볼륨, 커버를 동시에 선사합니다. 저분자 콜라겐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녹색쌀 청미수로 이루어진 ‘콜라겐 워터 콤플렉스’가 피부 속 깊숙히 볼륨과 수분을 채워주어,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바쁜 아침을 보내고 있는 직장 여성들, 육아맘들의 등원길, 여가 시간 피트니스를 이용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자연스럽고 빠르고 간편하게 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도와줍니다.

digitalDigm has launched a AHC Aura secret toneup cream campaign.

digitalDigm进行了从肌肤里面涌出来的粉色气氛,AHC Aura Secret Toneup面霜上市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