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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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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 런칭 캠페인
AHC Padding Cover Cream Foundation Launching Campaign
Dec. 2018
Advertising
AHC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 런칭 캠페인
AHC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 런칭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인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카버코리아 AHC에서 출시한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의 출시에 맞추어 온라인 론칭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영상 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 캠페인 진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Dec.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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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Dec. 2018

AHC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 런칭 캠페인

영상 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 캠페인 진행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인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카버코리아 AHC에서 출시한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의 출시에 맞추어 온라인 론칭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본 캠페인 동안 타겟인 3549 여성에게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 제품을 이슈화시키고 바이럴을 극대화하기 위해 ‘피부가 입는 패딩, AHC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기획, 소셜 채널 중심으로 제품을 노출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 제작 & 바이럴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제품 출시 전 3549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AHC의 앰배서더 김혜수 모델을 활용한 [김혜수, 피부에 패딩을 입다] 티저 영상을 제작하여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노출으로 관심을 유도하였고 홈쇼핑 첫방송에서 23호 제품 완판, VIP 패키지 완판의 결과를 내는 데 일조하였습니다. 또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승재맘으로 출연 중인 의사 허양임을 모델로 하여 [허양임, 피부에 패딩을 입다]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품 사용자의 페르소나를 빌드업 하였고, 제품 신뢰도를 높여주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유튜브 광고, SNS 광고, 홈쇼핑 채널 내 노출하여 제품을 이슈화하였고 그 결과 3549 타겟으로부터 약 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육아 맘이자 뷰티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유튜버 유깻잎님과 제휴를 통해 [유깻잎의 겨울 촉촉 데일리메이크업] HOW TO 콘텐츠를 제작하여 겨울철 피부에 필요한 메이크업 팁을 전달하였고 조회수 1만 3천건, 댓글 300건 이상의 인터랙션을 기록하고있습니다.

AHC는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보다 타켓가 밀접한 디지털 채널에서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여 제품을 알리고 더욱 소통해나가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예정입니다.

digitalDigm launched an online campaign in line with the launch of the Padding Cover Cream Foundation by global cosmetics brand, Carver Korea AHC.

digitalDigm进行了年度广告主全球化妆品品牌Carver Korea AHC推出的羽绒遮瑕粉底霜的线上上市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