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시즌7 론칭 캠페인
AHC Eyecream for Face Season 7 Launching Campaign
Jan. 2019
Advertising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시즌7 론칭 캠페인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시즌7 론칭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인 카버코리아 AHC의 베스트셀러 아이크림포페이스 시즌7 론칭에 맞춰 대규모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론칭에 맞춘 즉석당첨 이벤트 및 SNS 이벤트 진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Jan.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Jan. 2019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시즌7 론칭 캠페인

론칭에 맞춘 즉석당첨 이벤트 및 SNS 이벤트 진행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인 카버코리아 AHC의 베스트셀러 아이크림포페이스 시즌7 론칭에 맞춰 대규모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AHC 베스트셀러인 아이크림포페이스의 새로운 시즌인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포페이스는 모공의 1/300의 크기의 초미세입자로 더 강력해진 흡수력과 100% 인체 유사 콜라겐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입니다. 디지털다임은 신제품 론칭에 대한 기대감과 대세감을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 ‘AHC 아이크림 대국민 줄서기 프로젝트’를 인터랙티브 마이크로사이트를 개발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본 이벤트는 아이크림 시즌7의 제품 특징 3가지 중 랜덤하게 나오는 1문제를 맞추면 즉석당첨을 통해 커피 쿠폰부터 1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아이크림포페이스 시즌7의 키 비주얼인 ‘베일에 가려진 김혜수’의 영상을 참여자가 마우스 드래그 또는 터치로 걷어내는 모션으로 참여의 재미를 더하였으며, SNS 로그인을 통해 손쉽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한 사람들의 SNS 프로필 사진은 마이크로사이트 내에서 줄을 서는 것처럼 표현되어 아이크림 시즌7의 론칭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감과 대세감을 전달하였습니다. 현재까지 약 53만 명의 사람들이 이벤트를 직간접적으로 참여 중에 있습니다. 캠페인은 2/13일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digitalDigm has proceed online launching campaign of AHC’s bestseller, eyecream for face season 7.

digitalDigm迎接年度广告主AHC的畅销品Eyecream for face 第七期的上市进行了大规模线上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