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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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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아이에프 연간운영&신메뉴 론칭 캠페인
Bonif Annual Operation & New Menu Launch Campaign
Feb. 2019
Advertising
본아이에프 연간운영&신메뉴 론칭 캠페인
본아이에프 연간운영&신메뉴 론칭 캠페인
디지털다임이 본아이에프의 온라인 광고 및 주문채널 연간운영을 진행중인 가운데, 신메뉴 론칭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시즌메뉴 런칭 시점에 맞춘 온라인 캠페인 진행

Client
본아이에프
Industry
Food/Beverage
Service
Advertising
Date
Feb.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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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아이에프
  • Food/Beverage
  • Advertising
  • Feb. 2019

본아이에프 연간운영&신메뉴 론칭 캠페인

시즌메뉴 런칭 시점에 맞춘 온라인 캠페인 진행
디지털다임이 본아이에프의 온라인 광고 및 주문채널 연간운영을 진행중인 가운데, 신메뉴 론칭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겨울 신메뉴로 ‘여수 꼬막 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했습니다. 출시월인 18년 12월, 신제품 출시를 알리고자 음식에 관심이 많은 타겟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였습니다. 뒤이어 19년 1월에는 좀더 타겟을 확장해 여러 네트워크 매체와 배달앱이 설치되어있는 유저들을 기반으로 타겟팅한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신제품 영상을 활용한 유튜브 광고를 병행하여 바이럴 효과를 증대하였습니다. 겨울 제철로도, 인기 식재료로도 떠오르고 있는 꼬막도시락 신메뉴를 코어 타겟과의 노출 및 구매접점을 높여 신메뉴 출시 홍보와 세일즈를 극대화하여 성공적인 론칭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한편, 디지털다임은 본아이에프 PC/Mobile web 리뉴얼 및 온라인 주문채널을 구축, 오픈한 데 이어 2019 연간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월 오픈 이후 2만명 이상의 신규 회원 증대와 더불어 주문채널을 통한 온라인 주문 또한 월 5,000건 이상 진행으로 신규 오픈된 주문 기능 활성화를 통한 긍정적 행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향후 온라인 광고, 연간운영과 함께 고객 편의성을 더욱 증대시키기 위한 주문기능 추가 및 콘텐츠 보강 등의 개선 또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digitalDigm conducted Bonif’s new menu launching campaign while operating its online ads and homepage annually.

digitalDigm在Bonif的线上广告及网站运维当中,进行了新菜上市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