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선케어 캠페인
AHC Suncare Campaign
Apr. 2019
Advertising
AHC선케어 캠페인
AHC선케어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AHC의 선케어 시즌5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선쿠션’의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프리, 런칭, 리텐션 총 3단계로 구성한 마케팅 전략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Apr.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Apr. 2019

AHC선케어 캠페인

프리, 런칭, 리텐션 총 3단계로 구성한 마케팅 전략
디지털다임은 AHC의 선케어 시즌5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선쿠션’의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 제품은 선케어 시장 내 1위를 차지하는 AHC 에서 새롭게 선보인 ‘적외선’과 ‘자외선’을 동시차단 가능한 선케어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만을 중요시하던 고정관념을 탈피했다.

캠페인은 총 프리(Pre), 론칭(Launching), 리텐션(Retention) 3단계로 구성했다. 프리 마케팅에서는 제품 출시에 대한 인지와 홈쇼핑 런칭 방송 홍보에 목표를 맞추었고, 론칭 마케팅에서는 제품에 대한 차별화된 혜택을 강조하였다. 또한, 구매 유도를 위한 바이럴 콘텐츠를 제작 및 배포하여 노출 범위를 극대화했다. 6월 이후 리텐션 마케팅 기간에는 다양한 잠재고객에게 시기적절한 TPO 제시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여 AHC 선케어의 인지도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디지털다임은 적외선의 유해성을 알리는 콘텐츠 제작을 통해 사람들이 놓치고 있던 선케어 사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블로그, 커뮤니티 바이럴 콘텐츠 제작 외에도 뷰티 유튜버와의 협업, 체험단 진행, 뷰티 매체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선케어 라이프를 제안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AHC 디지털 캠페인으로 기존 시장 내 1위를 굳건히 지키면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기대한다.

digitalDigm Executed AHC Suncare Season 5 ‘Natural Perfection Double Shield Sunstick & Sun Cushion’ online campaign.

digitalDigm进行了AHC防晒5系列‘NATURAL PERFECTION DOUBLE SHIELD 防晒棒&防晒气垫’的线上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