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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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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AHC 20th Anniversary Special Edition
Apr. 2019
Advertising
AHC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AHC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디지털다임은 이번 스페셜에디션 출시를 알리고 판매를 극대화하고자 제품 패키지 비주얼을 중심으로 노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영상과 컨셉추얼 이미지를 제작하였습니다.

노출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영상과 컨셉추얼 이미지 제작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Apr.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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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Apr. 2019

AHC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노출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영상과 컨셉추얼 이미지 제작
AHC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한정판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공식명칭은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에디션으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정구호와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정구호는 영화 아트디렉터로 대종상 수상 및 서울 패션 위크 총 감독, 빈폴 제일모직 KUHO 패션 브랜드 총괄 디렉터로 알려진 크리에이터다.

디지털다임은 이번 스페셜에디션 출시를 알리고 판매를 극대화하고자 제품 패키지 비주얼을 중심으로 노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영상과 컨셉추얼 이미지를 제작하였다. 또한, 크리에이티브에 최적화된 매체에 광고를 집행하였다. 또한 ‘스무살 AHC, 정구호를 입다’ 라는 슬로건을 제시하고 크리에이티브에 적용하여 20주년 기념과 한정판 에디션이 소비자에게 쉽게 각인되도록 하였다.

이번 스페셜에디션은 AHC의 브랜드 가치인 ‘Sharing the joy of beauty’를 전달하고자 여성들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의 즐거움을 표현한 패키지다. 이는 5월 한 달간 홈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AHC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20주년 축하 코멘트를 남기고 추첨을 통해 스페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digitalDigm Executed Online Advertising to promote the 20th anniversary special edition of the AHC. With Instagrammer and bloggers, digitalDigm informed consumers of product experience and product effects.

digitalDigm为了纪念AHC20周年,与Instagram、KOL宣传给消费者产品体验及效果等进行线上广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