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디지털 마케팅
AHC Essence Care Cleansing Oil Digital Marketing
Jun. 2019
Advertising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디지털 마케팅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다임은 카버코리아 브랜드 AHC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제품 홍보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타겟 이용률이 높은 타깃 접점 모바일 매체를 집중적으로 집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Jun.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Jun. 2019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디지털 마케팅

타겟 이용률이 높은 타깃 접점 모바일 매체를 집중적으로 집행
디지털다임은 카버코리아 브랜드 AHC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제품 홍보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홈쇼핑 3개사(롯데, 현대, CJ)를 통해 방송 론칭을 앞두고 있어 홈쇼핑 및 뷰티에 관심많은 여성들에게 집중 공략할 수 있는 매체를 선정하고 운영하였다. 특히 타겟 이용률이 높은 타깃 접점 모바일 매체 집행과 함께, 홈쇼핑 런칭 정보를 임팩트 있게 노출 시킬 수 있는 브랜딩 강화 매체를 집행하여 3차례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 전 수량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뤄낼 수 있었다.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는 물과 오일에 모두 친화적인 성분으로 이루어져 메이크업 및 노폐물 클렌징에 뛰어난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기존 클렌징 오일과는 다르게 스킨케어성분 98% 이루어져 클렌징과 스킨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AHC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공동 기획으로 탄생했다.

디지털다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AHC가 에스테틱의 명가 브랜드로써 소비자 인지도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itialDigm proceeded ‘essence care cleansing oil emerald’ digital marketing to promote the new product of AHC.

digitalDigm为了推广AHC的新产品‘精华护理洁肤油绿宝石’进行了数字营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