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 코리아 SNS 미니어처 기획 컨텐츠
Audi Korea SNS Miniature Special Contents
Jun. 2019
Social Media
아우디 코리아 SNS 미니어처 기획 컨텐츠
아우디 코리아 SNS 미니어처 기획 컨텐츠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의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소비자의 지속적인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미니어처 컨셉의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였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를 고려하여 위트있고, 가볍게 소비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Client
Audi
Industry
Car/Product
Service
Social Media
Date
Jun.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Car/Product
  • Social Media
  • Jun. 2019

아우디 코리아 SNS 미니어처 기획 컨텐츠

밀레니얼 세대를 고려하여 위트있고, 가볍게 소비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의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소비자의 지속적인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미니어처 컨셉의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였다.

SNS 특성과 주 이용자인 밀레니얼 세대를 고려하여 위트있고, 가볍게 소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였다. 다양한 아우디 차량의 미니어처를 통해 봄맞이 꽃놀이, 여름 시즌을 위한 캠핑/ 랠리 컨셉을 활용하였고, 어린이날/어버이날 같은 시기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보였다. 또한, 남대문/남산 같은 한국적인 요소들과 ‘트랜스포터’, ‘분노의 질주’ 같은 영화의 주요 장면 패러디 등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하는 컨셉을 통해 아우디만의 프리미엄을 좀 더 젊고 세련된 방법으로 소통하였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신규 출시 및 판매 차량이 없는 19년 상반기 동안 이를 통해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소비자에게 아우디의 브랜드를 다시한번 각인시키고, 브랜드의 친숙함을 더하였다.

digitalDigm produced miniature concept social media content to solidify the image of Audi as a premium luxury brand and to stimulate consumer interest.

digitalDigm为了树立奥迪的优质豪华品牌形象,以及引起消费者的兴趣,策划并制作模型概念的社交媒体内容。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