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코리아와 김정기 작가의 콜라보, 더 많은 가능성
Collaboration Between Audi and Kim Jung Gi, More Possibilities
Jul. 2019
Advertising
아우디코리아와 김정기 작가의 콜라보, 더 많은 가능성
아우디코리아와 김정기 작가의 콜라보, 더 많은 가능성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코리아의 브랜드 캠페인 ‘More Possibilities’의 일환으로 최근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라이브 드로잉 작가 김정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아우디의 기술로 변화될 당신의 삶

Client
Audi
Industry
Car/Product
Service
Advertising
Date
Jul.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Car/Product
  • Advertising
  • Jul. 2019

아우디코리아와 김정기 작가의 콜라보, 더 많은 가능성

아우디의 기술로 변화될 당신의 삶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코리아의 브랜드 캠페인 ‘More Possibilities’의 일환으로 최근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라이브 드로잉 작가 김정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먼저 아우디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우디의 기술로 변화될 당신의 삶’이란 주제로 아이디어 응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이벤트 중 선정된 댓글 아이디어들을 주제로 김정기 작가가 아우디 R8 차량 위에 상상력을 더해 직접 그림으로 그려 넣었다. 작가의 그림은 아우디의 디지털화, 전동화 그리고 인공지능을 통해 더욱 자유로워지는 인간의 삶과 더 많은 가능성을 표현하였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 ‘More Possibilities’는, ‘Freiraum’ 캠페인을 한국 소비자가 인지하기 쉽게 재해석한 캠페인이다. 1단계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였고, 2단계로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디지털이 중심이 되어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IMC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아우디의 미래 이동성에 대한 비전을 전달하는 이번 캠페인은 자율주행, 디지털기술과 자동차의 융합 그리고 E-모빌리티에 관련한 아우디의 기술을 이야기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밑그림 없이 한 번에 그려내는 라이브 드로잉을 구현하는 김정기 작가와, 무에서 유를 창조하여 더많은 가능성을 보여주는 아우디의 캠페인 메시지 방향이 잘 부합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digitalDigm opened branded contents that painting on the Audi R8 collaboration with Kim Jung-ki, a master of live drawing to show greater potential thanks to advanced technology.

digitalDigm为了表现以奥迪进一步的技术会给人家更多的可能性,与绘画专家KIM JUNG GI作家合作展现出奥迪R8车辆上的画。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