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 X 여행에 미치다 포뮬러E 영상
Audi X Travel Holic Formula E Video Clip
Aug. 2019
Advertising
아우디 X 여행에 미치다 포뮬러E 영상
아우디 X 여행에 미치다 포뮬러E 영상
디지털다임은 친환경 레이싱 경기인 포뮬러E에 아우디의 참가를 한국 팬들에게 알리기 위해, 여행 전문 채널인 ‘여행에 미치다’를 초대하여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아우디 X 여행에 미치다 콜라보레이션 영상

Client
Audi
Industry
Car/Product
Service
Advertising
Date
Aug.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Car/Product
  • Advertising
  • Aug. 2019

아우디 X 여행에 미치다 포뮬러E 영상

아우디 X 여행에 미치다 콜라보레이션 영상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코리아의 친환경 레이싱 경기인 포뮬러E에 아우디의 참가를 한국 팬들에게 알리기 위해, 5번째 시즌의 마지막 뉴욕경기에 여행 전문 채널인 ‘여행에 미치다’를 초대하여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하였다. 경기장의 제작부터 끝까지 무공해로 진행되는 포뮬러E 경기는 순수 전기 자동차로 제작된 레이싱 차량으로 진행되는 경기이며, 무공해인 만큼 도시 한복판에 경기장이 설치된다. 아직은 한국에서 인지도가 높지 않지만 2020년인 내년부터는 한국에서도 경기가 열린다고 한다. 새로운 형태의 포뮬러E에서 높은 기술력으로 매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아우디에 대한 국내 인지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아우디 채널에서 벗어나 ‘여행에 미치다’라는 채널을 통해 뉴욕과 포뮬러E를 함께 보여주는 시네마틱 영상을 제작하였다. 총 4개의 장르 음악으로 구성된 영상은 다양한 뉴욕의 문화를 표현하고 있으며, 뉴욕의 다양한 랜드마크와 포뮬러E를 함께 담고 있다. 영상은 업로드 후 약 7주만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3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digitalDigm produced video clip to promote Audi electric car racing competition, Formula E by collaborating with Travel Holic.

digitalDigm为了宣传奥迪电动汽车比赛‘赛车E’,与旅游狂合作制作了视频。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