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lusion
- 새로운 차량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다
- 더 뉴 아우디 A5의 런칭 캠페인은 총 9개의 영상 통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누적 4,200만뷰를 기록 하였으며, 세분화된 USP별 영상으로 고객들에게 어필되어, 영상을 통해 차량을 확인하고, 광고를 통해 홈페이지를 확인하고자 한 소비자의 수는 약 210만 건에 달하였고, 평균 대비 시승신청 건수가 약 10배 이상 증가하였다.
-
Expected to serve as a window through which internal news and values can be delivered together.
成为传达内部资讯及价值的信息窗口。
Related Projects
- 폭스바겐 코리아 딜러사 웹사이트 리뉴얼 Aug. 2020
- ‘아우디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차 e-tron’ 디지털마케팅 Jul. 2020
- 아우디 통합 고객용앱 ‘마이아우디월드’ Jul. 2020
- 아우디 A4/A5 마이크로사이트 Jun. 2020
- 폭스바겐 코리아 쇼룸 리뉴얼 May. 2020
- Audi ‘The New Audi A8 L’ 출시 캠페인 Feb. 2020
- 아우디 X 여행에 미치다 포뮬러E 영상 Aug. 2019
- 아우디코리아와 김정기 작가의 콜라보, 더 많은 가능성 Jul. 2019
- 아우디 코리아 SNS 미니어처 기획 컨텐츠 Jun. 2019
-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Nov. 2018
- 아우디코리아 디지털라운지 서비스 키오스크 Sep. 2018
- 아우디 코리아 플레이 아우디 앱 Aug. 2018
- 아우디 A4 TDI 런칭 캠페인 Jul. 2018
- 아우디 2018 부산국제모터쇼 캠페인 Jun. 2018
- 아우디 A/S 디지털라운지서비스 앱/오피셜 사이트 Mar. 2018
- 아우디 A6 런칭 캠페인 Apr. 2018
- Audi Progress journey Feb. 2018
-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Jan. 2018
- 아우디 서비스 캠페인 바이럴 영상 Dec. 2017
- 아우디코리아 홈페이지 라이트 버전 리뉴얼 May. 2017
- 아우디 코리아 Home of quattro 마이크로사이트 Jan. 2017
- 뉴 아우디 A4 타임슬라이스 이벤트 Jun. 2016
- 뉴 아우디 A4 런칭 캠페인 May. 2016
- 아우디 Q7 런칭 캠페인 Mar. 2016
- 아우디 A3 e-tron 런칭 캠페인 Feb. 2016
- 아우디 코리아 A-MOVIE PROJECT Apr. 2015
- 아우디 A3 스포트백 런칭 캠페인 Jan. 2015
- 아우디 코리아 Land of quattro 리뉴얼 Dec. 2014
- 인스타그램과 함께하는 아우디 코리아 10주년 이벤트 Oct. 2014
- 아우디 코리아 Audi Lounge by BLUE NOTE 페이스북 이벤트 Sep. 2014
- 아우디 고객용 앱 업그레이드 캠페인 May. 2014
- 르망 24시 레이스 페이스북 캠페인 May. 2014
- 아우디코리아 고객용 앱 업그레이드 구축 May. 2014
- ‘아우디 라이브 2014 브루노 마스’ 마이크로사이트 Jan. 2014
- 아우디 ‘The new Audi A3 Sedan’ 온라인 캠페인 Jan. 2014
- 아우디코리아 “quattro? 스크린세이버” Jul. 2013
- 아우디 'A8'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Sep. 2013
- 아우디의 ‘Q3 Limited Edition’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Aug. 2013
-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캠페인 Jun.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