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뉴 아우디 A5 ‘감각의 본능을 깨우다’
The new Audi A5 ’Awaken the Instinct of Your Senses’
Sep. 2019
Advertising
뉴 아우디 A5 ‘감각의 본능을 깨우다’
뉴 아우디 A5 ‘감각의 본능을 깨우다’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신형 모델 ‘The new Audi A5 45TFSI’가 출시됨에 따라 범퍼광고 9편을 촬영하여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6초 광고로 타켓층에게 빠르고 임팩트있게

Client
Audi
Industry
Car/Product
Service
Advertising
Date
Sep.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Car/Product
  • Advertising
  • Sep. 2019

뉴 아우디 A5 ‘감각의 본능을 깨우다’

6초 광고로 타켓층에게 빠르고 임팩트있게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신형 모델 ‘The new Audi A5 45TFSI’가 출시됨에 따라 범퍼광고 9편을 촬영하여 광고를 집행중이다. 디지털다임은 더 뉴 아우디 A5의 특징을 크게 3가지 기술력, 퍼포먼스, 디자인으로 나누고, 그에 해당하는 각각의 3가지의 특징을 잡아 총 9가지의 USP를 빠르고 소비자에 인식에 각인될 수 있도록 6초의 범퍼 광고 총 9편을 제작하였다.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신형 A5모델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첨단 편의 사항 등 다양한 USP (user selling point)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광고 형태에 대하여 고민을 하였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형 모델인 만큼 추가된 기능과 설명해야 할 특장점들이 많다는 점 그리고 소비자의 특성상 전문직에 종사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 등을 고려했다.

digtalDigm conducted online ad, produced film, and opened event pages as part of the campaign for AHC’s best selling product ‘Aura Secret Toneup Cream’.

digitalDigm制作进行了AHC人气产品‘Aura Secret Toneup Cream’活动的视频及网页等广告。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