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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뉴 아우디 A5 ‘감각의 본능을 깨우다’
The new Audi A5 ’Awaken the Instinct of Your Senses’
Sep. 2019
Advertising
뉴 아우디 A5 ‘감각의 본능을 깨우다’
The new Audi A5
‘감각의 본능을 깨우다’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코리아의 새로운 모델 ‘The new Audi A5’ 출시를
알리고자 트렌드에 맞는 9편의 영상 컨텐츠을 제작하였습니다.

아우디만의 감성을 신차의 다양한 USP로 Short Film에 담다

Client
Audi
Industry
Car/Product
Service
Advertising
Date
Sep.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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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udi
  • Car/Product
  • Advertising
  • Sep. 2019

뉴 아우디 A5 ‘감각의 본능을 깨우다’

아우디만의 감성을 신차의 다양한 USP로 Short Film에 담다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신형 모델 ‘The new Audi A5’가 출시 됨에 따라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자 영상 컨텐츠 광고 제작하였다.
풀체인지된 더 뉴 아우디 A5모델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첨단 편의 사항 등 다양한 USP (user selling point)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컨텐츠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더 뉴 아우디 A5의 특징을 크게 3가지 기술력, 퍼포먼스, 디자인으로 나누고, 그에 해당하는 각각의 특징을 잡아 총 9가지 요소로 소비자의 인식에 각인될 수 있도록 6초의 짧은 영상 컨텐츠로 제작했다.

Audi's unique sensibility is captured in a short film as the various USPs of new cars.

通过新车的各种USP,以短片形式展示奥迪的独特感性。

Mission

Audi is Back, 아우디 새로운 진보의 시작을 알리다
한동안 신차 출시가 없던 아우디 코리아에서는 2019년 하반기 The new Audi A5 sportback 풀체인지 모델을 중심으로 더 뉴 아우디 A6, Q7, A8까지 신차출시 계획을 하고 있었다. 더 뉴 아우디 A5는 이러한 상황에서 좀 더 특별한 차량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아우디의 아이코닉한 모델이자 세단과, SUV로 이루어진 자동차 시장에서 날렵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포트백 쿠페 디자인을 갖춘 차량으로 임팩트 있는 아우디의 브랜드 이미지까지 갖춘 신 모델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거라 판단했다.

Audi is Back, Audi announces the inspiring beginning of fresh progress.

Audi is Back,宣传奥迪的全新进化宣传奥迪的全新进化。

AUDI A5

Strategy

아우디의 감성 임팩트를 트렌드에 맞게 표현하다
유튜브 광고, 인스타그램 스토리, 틱톡까지 이제는 30초 이상의 광고 영상보다는 되도록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들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번 컨텐츠는 더 뉴 아우디 A5의 특징을 총 3개의 카테고리 (Interior, Exterior, Technology)로 분류하여 각 카테고리별 3개의 영상 총 9개를 제작 하였으며, 빠른 시간 내에 소비자가 이를 파악할 수 있도록 각 영상의 길이를 6초로 제작하였다. 이는 고객들의 다양한 관심사에 맞추어 카테고리별로 광고 오픈에 기간을 주 차별로 달리하여 소비자가 최대한 다양한 특장점을 인식 할 수 있게 하였으며, 각 카테고리별 아우디의 발전된 모습을 고객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하였다.

Expressing Audi's emotional impact according to the latest trend.

以时尚方式表达奥迪的感性特色。

AUDI A5

Target

다양한 관심사를 갖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 유도
아우디 A5 신형 모델의 코어 타겟인 전문직 트랜드세터를 중심 타겟으로 새로워진 아우디의 기술력과 특장점을 집중적으로 전달하고자 영상으로 제작하였으며, 다양한 고객들의 성향을 고려하여 진보된 아우디의 기술들을 A5 모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수입차 브랜드 시장에 아우디가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왔다는 것을 명확히 인식 시키고자 하였다.소비자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가장 많이 활용 하는 플렛폼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쉽게 더 뉴 아우디 A5 모델의 특장점을 보여주었다.

Inducing the interest of millennials who have a range of interests.

吸引拥有丰富兴趣爱好的“千禧一代”关注。

1. Interior
AUDI A5
2. Technology
AUDI A5
3. Exterior
AUDI A5

Conclusion

새로운 차량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다
더 뉴 아우디 A5의 런칭 캠페인은 총 9개의 영상 통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누적 4,200만뷰를 기록 하였으며, 세분화된 USP별 영상으로 고객들에게 어필되어, 영상을 통해 차량을 확인하고, 광고를 통해 홈페이지를 확인하고자 한 소비자의 수는 약 210만 건에 달하였고, 평균 대비 시승신청 건수가 약 10배 이상 증가하였다.

Expected to serve as a window through which internal news and values can be delivered together.

成为传达内部资讯及价值的信息窗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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