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요즘톤업 캠페인
AHC Toneup Campaign
Sep. 2019
Advertising
AHC 요즘톤업 캠페인
AHC 요즘톤업 캠페인
AHC 톤업크림의 온라인 고객 중심 제품 이슈화를 위하여
#요즘대세 #요즘톤업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요즘대세 #요즘톤업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Website, Advertising
Date
Sep.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Website, Advertising
  • Sep. 2019

AHC 요즘톤업 캠페인

#요즘대세 #요즘톤업
홈쇼핑 판매가 주를 이루던 AHC 톤업크림의 타겟을 낮추기 위하여 ‘요즘톤업’으로 포지셔닝.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만한 상황과 제품의 USP를 함께 노출시킬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였다. AHC 요즘톤업 캠페인 영상은 현대 여성들이 일상 속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상황들은 보여준다. 출근, 여행, 모임, 운동 네가지 상황을 통하여 타겟의 공감을 유도하고, 이 모든 상황들은 톤업크림이 필요한 순간으로 이어진다.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을 통해 공감 상황과 함께 제품의 USP를 노출시켜 요즘 내게 필요한 것은 ‘요즘톤업’이라는 제품을 인식시키고자 하였다.

AHC Aura Secret Tone Up Cream YOZM TONEUP Campaign

AHC提亮面霜“时下提亮”活动

Mission

2535 타겟에게 제품 이슈화 및 구매 유도
홈쇼핑 판매가 주를 이루던 AHC 제품의 2535 타겟의 구매유도를 이끌어 내기 위하여 타겟에 맞는 매체를 선정하여 DA 광고를 집행하였으며, DA 광고 뿐만 아니라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여 동영상 매체를 통해 요즘톤업 영상 노출하여 메인 타겟에게 제품과 캠페인 메시지를 노출하였다. 또한 블로그/인스타그램 바이럴을 통해 제품 USP 전달하였으며, 인스타그램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하여, 제품 구매 유도 및 캠페인 바이럴 확산을 유도하였다. #요즘대세 #요즘톤업 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각 매체별 역할 / 특성에 맞추어 일관성있게 전달하고자 하였다.
tone up
tone up tone up

Making the product an issue to the 2535 target group and inducing the purchase.

针对25~35岁目标顾客,制造产品话题,吸引顾客购买

Strategy

소비자 구매 여정을 고려한 매체 전략 수립. 영상 매체를 인지>관여>구매 삼단계로 구성
캠페인 영상을 제작 메인 매체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영상 노출 매체로 정한 후 영상 매체 환경에 최적화된 사이즈에 맞게 영상을 제작하여 노출하였다. 유튜브의 경우, 인지>관여>구매 삼단계로 전략을 구성하여 단계에 맞는 광고 상품으로 영상을 노출하였다. 1차 인지단계에서는 후킹성이 있는 범퍼애드 (6초 영상)를 통하여 제품 인지를 강화하였고, 관여 단계에서는 USP가 포함된 15초 영상으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였다. 유튜브와 동시에 인스타그램 피드 및 스토리 환경에도 최적화된 사이즈로 컨텐츠화 시켜 노출시킴으로써 단순 영상 광고가 아닌 최적화된 컨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하였다. 이후 영상을 노출한 타겟에게 추가적인 액션이 가능하도록 유튜브 내 배너 광고를 진행하였다. 그 외에도 캠페인 톤앤매너에 맞는 퍼포먼스 DA 를 동시 노출하여 브랜딩 광고로 끝날 수 있던 캠페인에서 추가적인 세일즈 퍼포먼스까지 유도하였다.
tone up
tone up tone up

Establishing a media strategy that takes into account the consumer purchase journey. Organizing video media into three steps of "cognition > involvement > purchase".

针对消费者购买旅程,树立媒体策略

tone up
tone up

Design

제품의 메인컬러와 자음을 강조하여 키비쥬얼 제작
톤업크림의 메인 컬러인 핑크와 요즘톤업의 자음인 ㅇㅈ 을 활용하여 프로모션 페이지 메인 키비쥬얼을 제작, 이후 진행되는 이벤트 및 배너 디자인 또한 해당 시안을 활용하여 제작하였다.
자음을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젊은 타겟의 호기심을 유도하고자 하였다.

Producing a Key Visual by emphasizing the main color and consonant of the product.

制作强调产品主色调及韵母的主视觉设计

Conclusion

AHC 톤업크림 제품 각인
AHC 톤업크림의 경우, 홈쇼핑 판매 제품으로 연령대가 높은 제품이었으나, 요즘톤업 캠페인을 통하여 2535 타겟에게 맞는 소재 활용을 통해 보다 넓은 연령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요즘톤업 캠페인 영상 총 조회수는 180만 뷰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일으킨 영상을 통하여 높은 반응을 얻는 결과를 얻었다.

Expected to imprint the AHC tone up cream product on customers.

加深顾客对AHC提亮面霜产品的印象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