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요즘톤업 캠페인
AHC Toneup Campaign
Sep. 2019
Advertising
AHC 요즘톤업 캠페인
AHC 요즘톤업 캠페인
디지털다임이 AHC의 인기제품인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상제작, 이벤트페이지 제작 및 광고집행까지 진행했습니다.

톤업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짧고 임팩트있는 영상으로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Website, Advertising
Date
Sep.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Website, Advertising
  • Sep. 2019

AHC 요즘톤업 캠페인

톤업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짧고 임팩트있는 영상으로
디지털다임이 AHC의 인기제품인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상제작, 이벤트페이지 제작 및 광고집행까지 진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요즘대세, 요즘톤업’ 이라는 키워드로 AHC 톤업크림이 필요한 4가지 상황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AHC 톤업크림의 강점인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톤업 등을 강조하여 제작되었다. 일상 속 흔하게 경험할 수 있는 톤업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짧고 임팩트있는 영상으로 제작하여 공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에 AHC 톤업크림 리뷰와 함께 해시태그를 업로드한 후, 톤업크림 이벤트 계정(@AHC_TONEUP)에 DM을 보내면 선착순 1,0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11월까지 각종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톤업크림은 작년 홈쇼핑에서 54만 개 이상 판매되면서 방송시점 기준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AHC는 해당 제품의 판매처를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으로 확장하면서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제작 영상을 활용하여 다양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digalDIgm conducted online ad, produced film, and opened event pages as part of the campaign for AHC’s best selling product ‘Aura Secret Toneup Cream’.

digitalDigm制作进行了AHC人气产品‘Aura Secret Toneup Cream’活动的视频及网页等广告。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