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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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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유튜브 채널 개편운영
AHC YouTube Channel Reorganization Operation
Oct. 2019
Social Media
AHC 유튜브 채널 개편운영
AHC 유튜브 채널 개편운영
디지털다임은 AHC 유튜브 채널 개편하여 캠페인 별 특성에 맞는 크리에이터를 섭외하여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유튜브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Social Media
Date
Oct.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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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Social Media
  • Oct. 2019

AHC 유튜브 채널 개편운영

유튜브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
2018년부터 AHC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는 디지털다임은 유튜브를 통한 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8월부터 본격적인 AHC 유튜브 채널 개편을 시작하는 한편, 캠페인 별 특성에 맞는 크리에이터를 섭외하여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오늘날 소비자들의 구매과정은 과거와 같이 단순한 일방향 형태가 아닌, 다양한 접점으로부터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최종 구매 결정한다. 이에 AHC 유튜브는 구독자 수 10만 이내의 마이크로 크리에이터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섭외하여 유튜브 검색 키워드 내 AHC 제품 점유율을 높이는데 1차적 목표를 두고 있다. AHC 유튜브는 9월까지 총 콘텐츠 조회수 약 24만 뷰를 기록하였으며,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향후 지속적인 크리에이터 콘텐츠 진행을 통해 신규 구독자를 확보하고, 채널 내 지속적인 브랜딩 영상 노출을 통해 소비자와 상호작용하여 소비자에게 AHC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제품 구매 유도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digitalDigm, which has been with the AHC as a partner since 2018, reorganized AHC YouTube channel and producing branded content.

从2018年开始和AHC合作的digitalDigm改编AHC Youtube频道,又制作运营品牌内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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