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플래그십 스토어 키오스크 서비스 오픈
AHC Flagship Store Open Campaign
Nov. 2019
Advertising
AHC 플래그십 스토어 키오스크 서비스 오픈
AHC 플래그십 스토어
키오스크 서비스 오픈
디지털다임은 AHC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인 'Future Salon'의
키오스크 서비스를 런칭하였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 고객 경험에 최적화된 통합 플랫폼 구현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Nov.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Nov. 2019

AHC 플래그십 스토어 키오스크 서비스 오픈

하나부터 열까지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 고객 경험에 최적화된 통합 플랫폼 구현
디지털다임은 AHC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인 ‘Future Salon’의 키오스크 구축 프로젝트를 오픈하였다.
개인별 맞춤 제품을 추천해주는 피부진단 키오스크와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초제품 및 마스크팩 키오스크 등 위치와 용도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키오스크를 제작하였으며, 사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동선을 따라 서비스들을 경험하면서 AHC의 다양한 상품을 알아볼 수 있다.

Aiming to provide a user-friendly kiosk service within the flagship store, which contains AHC's unique brand philosophy.

在承载AHC品牌哲学的旗舰店内,为顾客提供便利自助服务机

Mission

체험형 서비스를 통해 AHC 브랜드 이미지 강화
피부진단 키오스크에서는 설문과 피부 스캐닝을 통해 개인별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평소 생활 습관과 피부타입에 대한 설문이 끝나면 AHC 전 라인 중 가장 잘 맞는 제품을 노출하고, 출력된 추천상품의 QR Code를 제품 키오스크로 가져가 스캔하면 추천 제품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기초제품 키오스크와 마스크팩 키오스크에서는 제품 검색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며, 3D로 제작된 에이지 디펜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제품과 하이드라 G6 에센스 토너와 관련하여 보다 상세하고 다이나믹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nhance AHC brand image with hands-on service

通过体验型服务强化AHC品牌形象

ahcflagship

Strategy

피부진단 키오스크설문+피부스캐닝을 통한 피부진단 서비스
제품 키오스크플래그십 스토어 내 제품 검색 및 상세정보 제공
해당 플래그십 스토어는 외국인 방문자가 많은 명동에 오픈하였습니다. 관광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하여 국문 제공과 함께 영문과 중문을 함께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였다.

Skin Diagnosis Kiosk │ Provides skin diagnosis services through the survey + skin scanning
Product Kiosk │ Provides search option for products and the detailed information within the flagship store


肌肤诊断自助服务机 | 由“问卷调查+肌肤扫描”组成的肌肤诊断服务
产品自助服务机 | 搜索旗舰店内商品及提供有关详情

피부진단 키오스크
설문을 통해 사용자의 피부 고민 및 성향을 파악하고 Face 스캔을 통해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1. 설문
ahcflagship
ahcflagship
2. Face Scan
ahcflagship
3. 나에게 맞는 스킨케어 루틴 추천
ahcflagship
제품 키오스크
방문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한다. 제품들과 근접하게 위치하여 제품이 궁금할 경우, 직원 대면없이 바로 키오스크에서 검색하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ahcflagship
ahcflagship
ahcflagship

Design

피부진단 키오스크비주얼 인포테인먼트
Future Salon 컨셉에 맞추어 정보의 시각화를 통해 미래적인 느낌을 표현한 디자인이다.
빛과 도트를 활용하여 화면이 구성되며 대기모드에서는 사용자를 후킹할 수 있도록 강렬한 비주얼의 인터렉티브 모션을 제공한다.

Skin Diagnosis Kiosk │ Visual infotainment

肌肤诊断自助服务机 | 视觉信息娱乐系统

  • ahcflagship
  • ahcflagship
  • ahcflagship
  • ahcflagship
  • ahcflagship
  • ahcflagship

Design

제품 키오스크디지털 아카이브
제품 키오스크의 경우, 다양한 인터랙션과 레이아웃을 활용한 아카이브 형식의 디자인을 구성하였다.
기존 웹 방식의 상품 진열 방법이 아닌, 공간감 있는 구성을 통하여 직접 사용자가 공간안에서 제품을 찾아보는 형태로 재현했다. 주력 상품의 경우, 제품 3D 모델링과 영상을 활용하여 다이나믹하고 퀄리티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Product Kiosk │ Digital archive

产品自助服务机 | 数字资料库

  • ahcflagship
  • ahcflagship
  • ahcflagship
  • ahcflagship
  • ahcflagship
  • ahcflagship

Technology

QR Code를 활용한 제품정보 확인 및 제품 바코드로 결제 서비스 연계
피부 진단 서비스에서 진행한 맞춤 상품 추천 결과를 출력할 수 있으며, 출력된 결과지를 제품 키오스크에서 QR Code 리딩 시 나에게 추천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키오스크에서 관심있는 제품 바코드를 출력하여 계산대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Check for product information using the QR Codes and linking the payment service with product barcodes.

二维码查看商品信息,条形码结账服务

  • ahcflagship
  • ahcflagship

Conclusion

AHC 플래그십 스토어 내 다양한 서비스 체험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구매 증대
AHC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자들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AHC를 경험합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단계 외에도 키오스크 서비스로 보다 상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나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받기도 한다. 해당 서비스들을 이용해보면서 AHC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기대하고 있으며, 나아가 구매 증대 및 브랜드 경쟁력의 강화를 기대한다.

Expected to strengthen the brand image and increase purchases through various service experiences within the AHC flagship store.

在AHC旗舰店内提供各种服务与体验,从而 提高品牌形象、增加销售量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