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딥 케어 랩핑 그린마스크 캠페인
AHC Deep-care Wrapping Green Mask Campaign
Nov. 2019
Advertising
AHC 딥 케어 랩핑 그린마스크 캠페인
AHC 딥 케어 랩핑 그린마스크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카버코리아 AHC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딥케어 랩핑 그린마스크' 제품 홍보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 조성 및 실 구매까지 유도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Nov. 2019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Nov. 2019

AHC 딥 케어 랩핑 그린마스크 캠페인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 조성 및 실 구매까지 유도
디지털다임은 카버코리아 AHC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딥케어 랩핑 그린마스크' 제품 홍보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했다. 디지털다임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홈쇼핑 및 뷰티 타겟을 집중 공략 할 수 있는 매체를 선정하고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 조성 및 실 구매까지 유도할 수 있는 매체전략을 펼쳤다. 특히 뷰티 타겟의 이용률이 높은 모바일 매체 집행과 함께, 홈쇼핑 런칭 정보를 임팩트 있게 노출 시킬 수 있는 브랜딩 강화 매체를 집행하여 런칭 방송에서 전 수량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AHC 딥케어 랩핑 그린마스크는 기존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모델링 팩을 붙이는 마스크팩으로 압축시켜 만든 팩으로, 기존에 섞어서 써야했던 번거로움을 없앤 신개념 고무팩이다. 특히 고농축 앰플 1병(40ml)을 마스크팩 단 한 장으로 압축시켜 앰플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앰플을 서서히 뿜어내며 앰플 1병의 효과를 선사한다. 디지털다임은 향후에도 AHC 소비자의 니즈와 제품력을 강조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에스테틱의 명가 브랜드로서의 인지도 확장과 함께 소비자 만족도 상승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digitalDigm opened ‘Deep-care Wrapping Green Mask Campaign’ to promote the launch of new product of Caver Korea AHC.

digitalDigm为了宣传Carver korea AHC新推出的 ‘Deep-care Wrapping 绿色面膜’ 进行了数字营销。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