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EFF 8’ 출시 캠페인
AHC ‘EFF 8’ Launching Campaign
Jan. 2020
Advertising
AHC ‘EFF 8’ 출시 캠페인
AHC ‘EFF 8’ 출시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 AHC의 베스트셀러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시즌 8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출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홈쇼핑 구매 타깃에 맞는 매체 선정, 구매 유도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Jan. 2020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Jan. 2020

AHC ‘EFF 8’ 출시 캠페인

홈쇼핑 구매 타깃에 맞는 매체 선정, 구매 유도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 AHC의 베스트셀러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시즌 8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출시 캠페인을 진행했다. 해당 캠페인은 홈쇼핑 론칭에 맞추어 홈쇼핑 구매 타깃에 맞는 매체를 선정하여 구매를 유도했으며, 이후 출시되는 제품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하여 빅포털 매체를 활용했다. 또한 자사몰 내 스페셜 페이지를 제작하여 새로운 제품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아이크림 시즌8은 '탄력매듭크림'으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는데 아이크림의 유효 성분을 1/400 크기로 초미세화하여 흡수력을 높여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임상을 통하여 베개자국 개선 효과도 입증했다. 또한 인체 유사 콜라겐과 더불어 인체 유사 엘라스틴 성분을 추가하여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AHC 아이크림은 2012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8,5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자랑하는 AHC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눈가에만 바르던 아이크림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얼굴 전체에 누릴 수 있도록 고안하며 아이크림 계의 판도를 바꾼 제품이다.

digitalDigm has opened ‘AHC EFF 8 Launching Campaign’ to promote the launch of new product of Caver Korea AHC.

digitalDigm为了宣传AHC的新产品进行了‘AHC EFF 8 上市活动’。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