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udi ‘The New Audi A8 L’ 출시 캠페인
Audi ‘The New Audi A8 L’ Launching Campaign
Feb. 2020
Advertising
Audi ‘The New Audi A8 L’ 출시 캠페인
Audi ‘The New Audi A8 L’ 출시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코리아의 ' The New Audi A8 L' 홍보를 위해 샌프란시스코마켓 한태민 대표의 인터뷰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The new Audi A8 L X 한태민 대표

Client
Audi
Industry
Car/Product
Service
Advertising
Date
Feb. 2020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Car/Product
  • Advertising
  • Feb. 2020

Audi ‘The New Audi A8 L’ 출시 캠페인

The new Audi A8 L X 한태민 대표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코리아의 ' The New Audi A8 L' 홍보를 위해 샌프란시스코마켓 한태민 대표의 인터뷰 영상을 제작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최근 아우디의 플래그쉽 모델 대형 세단 ‘The New Audi A8 L’을 출시했다. 2018 World Luxury Car에도 선정 되었던 이 모델은 아우디의 대형 세단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아우디의 첨단 기술을 장착한 최고급 모델이다.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OLED 테일 라이트, 음향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새로워진 최신식 기술들이 탑재된 ‘The New Audi A8 L’을 홍보하기 위해 디지털다임은 특별한 인터뷰 영상을 제작했는데 영상의 주인공은 ‘The New Audi A8 L’과 같이 진보적이며, 새로운 도전으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의류 편집샵 샌프란시스코마켓의 한태민 대표이다. 그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The New Audi A8 L’의 새로워진 모습을 내용으로 담고 있으며, 유경욱 카레이서가 더 상세한 기술에 대한 설명과 안내로 변화된 ‘The New Audi A 8 L’을 소개했다. 기존 자동차 홍보 목적의 영상과는 차별화된 한태민 대표와 유경욱 카레이서의 모습과 일상 속의 출근길을 스트레스 없이 ‘The New Audi A8 L’과 함께 하는 영상으로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부분을 쉽게 인지할 수 있게 했다. 한편, ‘The New Audi A8 L’에 탑재된 첨단 시스템, 안전 사양들은 추후 다른 아우디의 모델들에도 적용될 예정으로 2020년 새로운 아우디 모델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digitalDigm produced an interview video of Han Tae-min, CEO of San Francisco Market to promote the launch of new product ‘The New Audi A8 L’ of Audi Korea.

digitalDigm为了宣传奥迪韩国的新项目 ‘The New Audi A8 L’ 制作了圣弗朗西斯科市场的Han Tae-min懂事长采访视频。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