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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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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프로체인지 비타민30 앰플 캠페인
AHC Prochange Vitamin 30 Ampoule
May. 2020
Advertising
AHC 프로체인지 비타민30 앰플 캠페인
AHC 프로체인지 비타민30 앰플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AHC의 ‘프로체인지 비타민30 앰플’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디지털 채널에 노출, 유입, 전환 최적화 목적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May.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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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May. 2020

AHC 프로체인지 비타민30 앰플 캠페인

디지털 채널에 노출, 유입, 전환 최적화 목적
디지털다임은 AHC의 ‘프로체인지 비타민30 앰플’ 캠페인을 진행했다. ‘프로체인지 비타민30 앰플’은 TV 홈쇼핑 최초로 비타민C를 30% 함유한 제품으로 지난 5월 21일에 홈쇼핑 방송으로 론칭했다. 기존 앰플은 비타민C 함유가 보통 10~13% 수준이며, 최고치 함량은 20%가량이었는데, ‘프로체인지 비타민30 앰플’은 30% 수치로 함량의 상식을 뒤집었다. 또한 저가형, 저품질 비타민이 아닌 글로벌 DSM사의 순도 99% ‘Fine’ 등급의 비타민C로써 고품질의 미세한 입자로 더 깊고, 더 빠른 흡수력을 가져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의 키 콘셉트는 ‘처음 만나는 비타민C 30%’로 잡았고, 닉네임은 #빛타민앰플로 정했다. 그리고 디지털 채널에서 노출, 유입, 전환 최적화를 목적으로 Customer Decision Journey를 고려한 3단계 미디어 운영을 진행했다. 1단계 Awareness 단계에서는 최대 커버리지 확보를 위해서 네이버, 홈쇼핑 채널 등에 광고를 노출시켰고, 2단계 Interest 단계에서는 잠재고객 접근 강화를 위해서 GDN, 인스타그램 등에서 뷰티 고관여자와 카테고리 고관여자등을 타겟팅 하여 노출했으며, 마지막 3단계 Conversion 단계에서는 기존의 AHC 광고에 반응한 유저 및 AHC 웹사이트 방문 유저 대상의 리타겟팅 광고를 운영했다. 이러한 캠페인 운영으로 미리 주문하기 제품은 매진됐으며, 5월 21일 홈쇼핑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했다. 디지털다임과 AHC는 이후로도 진행될 홈쇼핑 방송에서의 높은 판매를 기대하고 있다.

digitalDigm proceeded 'Prochange Vitamin30 Ampoule' campaign for Caver Korea AHC.

digitalDigm进行了AHC的‘Prochange 维生素30精华液’活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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