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EFF 마스크 캠페인
AHC EFF Mask Campaign
Aug. 2020
Advertising
AHC EFF 마스크 캠페인
AHC EFF 마스크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인 글로벌 화장품 회사 카버코리아 AHC에서 출시한 신제품 AHC EFF 마스크 캠페인을 진행했다.

주 소비층인 여성 30~40대를 겨냥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Aug. 2020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Aug. 2020

AHC EFF 마스크 캠페인

주 소비층인 여성 30~40대를 겨냥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인 카버코리아 AHC에서 출시한 신제품 AHC EFF 마스크 캠페인을 진행했다. AHC EFF 마스크 캠페인은 프리미엄 마스크팩의 주 소비층인 여성 30~40대를 겨냥하였다. 출시되는 제품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하여 빅 포털 매체 광고와 더불어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SNS 내 공동구매를 진행했다. 또한, 홈쇼핑 런칭에 맞춰 다양한 연령대의 관심도에 따라 타겟을 전략적으로 분류하고, 매체를 선정했다.

본 제품은 ‘탄력매듭크림’으로 불리며 주목받았던 AHC 히어로 제품인 EFF8의 핵심 성분과 기술력을 모두 담아 만들어진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기존 제품이 홈쇼핑 아이크림 부문 누적 판매량 8,500만 개, 부동의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면서 제품력과 그 인기는 입증되었던 만큼, 매출 증진에 효과적인 매체 선정에 집중했다.

디지털다임은 이외에도 글로벌브랜드사이트 디자인 가이드부터, 캠페인 영상 제작, 온라인 캠페인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AHC의 글로벌 성장과 함께하고 있다.

digitalDigm executed a new AHC EFF mask campaign launched by Carver Korea AHC, a global cosmetics company that is an annual advertiser.

digitalDigm进行了全球化妆品公司AHC推出的新品EFF面膜活动。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