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화해 전용 아이크림 런칭 캠페인
AHC Hwahae App Exclusive Eye Cream Launch
Nov. 2020
Advertising
AHC 화해 전용 아이크림 런칭 캠페인
AHC 화해 전용 아이크림 런칭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AHC에서 새롭게 출시한 화해 어플 전용 아이크림인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런칭 캠페인을 오픈했습니다.

전반적인 이벤트와 체험단, 단계적인 배너 광고를 진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Nov. 2020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Nov. 2020

AHC 화해 전용 아이크림 런칭 캠페인

전반적인 이벤트와 체험단, 단계적인 배너 광고를 진행
디지털다임은 AHC에서 새롭게 출시한 화해 어플 전용 아이크림인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런칭 캠페인을 오픈했다. 국민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AHC에서 기존의 컨셉과는 다르게, 예민&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저자극 기능성 라인인 Clean Beauty Lab by AHC를 새롭게 선보였다. 그 첫번째 제품이 바로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화장품 전문 플랫폼 화해에서 첫 출시 이후 오직 화해에서만 판매된다.

이에 디지털다임에서는 화해 앱 내 이슈업 및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전반적인 이벤트와 체험단, 단계적인 배너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첫번 째 단계로는, 캠페인 운영에 있어 단기간 내 많은 리뷰를 확보하고 제품을 노출시키는 작업을 진행했다. 이미 AHC는 '제품력이 검증된 브랜드'라는 포지셔닝이 확실하기 때문에 신제품 라인의 인지도 확보에 큰 방점을 두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먼저, 대량 광고를 진행하기에 앞서 화해 앱 외부에서 마케팅 소스로 활용할 수 있는 엠블럼을 확보하는데 힘썼다. 이에 화해 앱 내에서 소비자를 모아 직접 체험단으로 선정하는 ‘화화설’과 ‘꼼평단’을 진행하면서 제품에 대한 노출 및 리뷰 확보했다. 이어서 제품 출시 시점에 맞추어 제품 정보 페이지에 리뷰가 쌓이는 동시에 디스플레이 광고를 집중 라이브할 예정이다.

퓨어 레스큐 리얼 EFF는 No.1 화해 평가 기준 유해성분이 0개로 식물 유래 성분 원료로 만들어 예민&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까지 인증 받아 더욱 안심하고 믿고 쓸 수 있는 저자극, 고기능 효과를 필두로 예민&민감한 피부 유저가 대다수인 화해에서 입지를 확장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digitalDigm opened AHC the pure rescue real eye cream for face launching campaign, an eye cream developed exclusively for Hwahae App.

digitalDigm进行了AHC推出的Hwahae软件专用眼霜‘the pure rescue real eye cream for face’的上市活动。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