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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EFF9 캠페인
AHC EFF9 Campaign
Jan. 2021
Advertising
AHC EFF9 캠페인
AHC EFF9 캠페인
디지털다임이 연간 광고주 AHC의 베스트셀러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시즌 9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출시 캠페인을 오픈했다.

빅 포털과 메신저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Jan.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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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Jan. 2021

AHC EFF9 캠페인

빅 포털과 메신저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
디지털다임이 연간 광고주 AHC의 베스트셀러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시즌 9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출시 캠페인을 오픈했다. 본 캠페인은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4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여, 효과적으로 구매 페이지로 유입하고 구매로 전환될 수 있도록 매체를 선정하고 운영 전략을 수립하였다. 특히나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웹/앱으로의 구매율이 높은 만큼 메가 트래픽을 활용하기 위해 빅 포털과 메신저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였다. 이에 신제품 출시 이슈업과 세일즈까지 증대할 수 있도록 주목도가 높고 유입률이 높은 매체 위주로 광고를 운영하였다.

또한 캠페인 메시지인 ‘탄력 유턴 크림’에 맞추어, ‘탄력 복권 이벤트’를 별도로 운영하였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지류 복권을 나눠주어, 신제품 출시 고지와 함께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소비자들의 참여와 흥미를 유발하였다.

이번 시즌9 제품은 ‘탄력 유턴 크림’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구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분으로 출시되었다. 제품력 또한 1/500 미세분자로 피부 흡수력을 더욱 높였으며, 100% 인체유사 펩타이드 성분이 추가되어 기존이 엘라스틴, 콜라겐과 함께 트리플 콤플렉스로 구성되어있다. 홈쇼핑 아이크림 부문 누적 판매 신화 1위 타이틀에 걸맞게 다가오는 3월 초 시점에는 누적 판매 개수 1억개 돌파 예정이다. 뷰티 업계에서 기초 제품으로는 손꼽히는 수량으로, 신제품 출시 광고와 함께 ‘1억 돌파’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다.

digitalDigm opened a campaign to celebrate AHC’s bestseller ‘youth lasting real eye cream for face’ the season 9 of real eye cream for face.

digitalDigm进行了AHC畅销产品眼霜9的推出活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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