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 라이브챗 오픈
Audi Live Chat Open
Mar. 2021
Website
아우디 라이브챗 오픈
아우디 라이브챗 오픈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의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용앱인 myAudiworld에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인 라이브챗을 오픈하였습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용앱에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라이브챗 오픈

Client
Audi
Industry
Car/Product
Service
Website
Date
Mar. 2021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Car/Product
  • Website
  • Mar. 2021

아우디 라이브챗 오픈

홈페이지와 고객용앱에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라이브챗 오픈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의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용앱인 myAudiworld에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인 라이브챗을 오픈하였다. 라이브챗 서비스는 전화상담보다 채팅상담을 선호하는 2040세대를 겨냥한 메신저 형태의 톡 상담 채팅 채널이다.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급증하는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하여 공식홈페이지와 아우디 코리아의 고객용 앱인 myAudiworld 앱의 퀵메뉴 버튼에 해당 메뉴를 구축하였다.

채팅창을 통해 아우디 상담원에게 차량 및 서비스에 대한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여, 보다 빠르고 쉽게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대화 중 잠시 로그아웃되더라도 다시 이전 상담 내용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능을 구현하였다.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해당 메뉴 오픈을 통해 아우디코리아는 고객편의를 증대하고 지속적인 고객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digitalDigm opened LiveChat, a real-time chat consulting service, on Audi's official website and on my Audiworld, a customer app.

digitalDigm搭建了奥迪官网和客户端 myAudiworld的实时聊天咨询服务Live Chat。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