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탭오더 태블릿 앱 구축
TAB ORDER App Open
Apr. 2021
Retailtech
탭오더 태블릿 앱 구축
탭오더 태블릿 앱 구축
디지털다임은 매장 직원의 도움 없이도 태블릿만으로 주문할 수 있는 주문 시스템인 엠-탭오더 app을 오픈하였다.

태블릿만으로 주문할 수 있는 비대면 플랫폼

Client
DataOn
Industry
IT/Service, Food/Beverage
Service
Mobile, Retailtech
Date
Apr. 2021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DataOn
  • IT/Service, Food/Beverage
  • Mobile, Retailtech
  • Apr. 2021

탭오더 태블릿 앱 구축

태블릿만으로 주문할 수 있는 비대면 플랫폼
디지털다임은 매장 직원의 도움 없이도 태블릿만으로 주문할 수 있는 비대면 환경에 적합한 주문 시스템인 탭오더 앱을 오픈하였다. 이번에 구축 범위는 크게 4가지다. 첫 번째로 사용자 주문 서비스를 구축하고, 두 번째는 매장 관리자 구축 및 POS연동을 개발하였으며, 세 번째로 브랜드 및 상품 전시 관리자를 제공하고, 네 번째로 모바일 상품권/멤버십 쿠폰 조회 기능을 개발하였다. 입점 상황에 따라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서버 송신 지연 시에도 주문 오류가 없도록 이미지 로드 방식 개선을 함께 진행하였다. 이로써 네트워크 속도가 떨어졌을 때에도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주문이 정상적으로 POS에 기록된다. 또한 태블릿 앱에서 용도에 따라 관리자/사용자 모드를 지정할 수 있어 매장 상황 및 필요에 맞추어 모드 전환이 가능한 점도 포인트다.

이밖에도 사용자가 주문 시 함께 먹으면 좋은 메뉴나 세트 구성을 추천해주는 기능을 관리자에서 관리하도록 하여 편의성을 더했다. 예를 들어 특정 메뉴 상세페이지에 ‘22,000원을 추가하면 파스타 1종과 샐러드 1종을 세트로 즐길 수 있어요!’라는 문구를 추가해서 세트메뉴 상품으로 유도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세트 메뉴 내 추천조합을 노출하는 기능을 관리자에서 관리할 수 있다. 코로나 시대에 계속적으로 증대되고있는 비대면/무인화 시스템에 발맞추어 구축 오픈한 탭오더를 통해 선제적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digitalDigm opened the TAB ORDER App, an order system that allows users to order only tablets without the help of store staff.

digitalDigm搭建了没有店员帮助仅用平板电脑能下单的适合非对面环境订购平台TAP ORDER 软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