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B5 바이옴 앰플 캠페인
AHC B5 Biome Ample Campaign
Apr. 2021
Advertising
AHC B5 바이옴 앰플 캠페인
AHC B5 바이옴 앰플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중국향 제품으로 개발 판매 후 AHC 자사 임직원 호평으로 국내 런칭한 B5 바이옴 앰플 광고를 진행 중이다.

셀럽 및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진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Apr. 2021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Apr. 2021

AHC B5 바이옴 앰플 캠페인

셀럽 및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진행
디지털다임은 중국향 제품으로 개발 판매 후 AHC 자사 임직원 호평을 받아 최근 국내에 런칭한 B5 바이옴 앰플 광고를 진행 중이다. 런칭해인 2020년과 달리 이번 캠페인은 심진화, 김원효, 윤은혜, 라뮤끄 등 여러 셀럽 및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로 국내 소비자에게 제품의 인지도 및 판매를 높이기 위한 활동에 집중했다.

특히 제품홍보 대한 진정성 놓치지 않기 위해 셀럽 및 인플루언서의 개인 SNS를 통해 홍보를 진행한 후에 본격적인 판매활동을 진행하였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내 체계적인 홍보를 운영하였는데 이 중 유튜브 라뮤끄가 진행한 ‘라뮤끄마켓’은 브랜드 역대 최고 마켓 매출 달성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금번 캠페인으로 AHC는 작년 대비 평균 2배 이상의 매출, 타겟 연령층 확대 등의 기록적인 성과를 이루어냈다. AHC는 다방면의 셀럽과 콜라보를 추가로 집행함과 동시에 드럭스토어로 판매채널을 확장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고 판매를 유도하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digitalDigm has been operating the campaign for AHC B5 Biome Ample, which was recently launched in South Korea. This product has been developed and sold to Chinese people.

digitalDigm在进行向中国开发销售后受到员工好评而国内上市的B5 Biome Ample广告。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