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AHC H 멜라루트 앰플 캠페인
AHC H Mela Loot Ampoule Campaign
Apr. 2021
Advertising
AHC H 멜라루트 앰플 캠페인
AHC H 멜라루트 앰플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AHC의 신규 제품인 H 멜라루트 앰플 캠페인을 진행했다.

홈쇼핑 타겟 매체를 비롯하여 주목도가 높은 메인 매체 광고를 진행

Client
AHC
Industry
Fashion/Beauty
Service
Advertising
Date
Apr. 2021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HC
  • Fashion/Beauty
  • Advertising
  • Apr. 2021

AHC H 멜라루트 앰플 캠페인

홈쇼핑 타겟 매체를 비롯하여 주목도가 높은 메인 매체 광고를 진행
디지털다임은 AHC의 신규 제품인 H 멜라루트 앰플 캠페인을 진행했다. H 멜라루트 앰플은 4월 말 홈쇼핑을 메인 채널로 제품 런칭하였으며, 디지털다임은 런칭 전 홈쇼핑 미리주문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홈쇼핑 타겟 매체를 비롯하여 주목도가 높은 메인 매체 광고를 진행하였다.

그 외에도 제품 판매 페이지에 들어가는 상세페이지에 제품강점을 시각적으로 녹이고 김혜수CD가 직접 참여한 제품 스토리를 담아내도록 제작하였으며, AHC 스킨케어 트렌드 보고서인 AHC 클리닉센터 보고서를 보기 쉽게 표현하여 삽입하여 가독성을 높였다. 홈쇼핑에서 판매중인 H 멜라루트 앰플과 같은 라인인 H 멜라루트 크림은 온라인판매 채널에서 론칭 프로모션,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맞는 광고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 예정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8년간 AHC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김혜수가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제품 기획,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강력한 기미 케어 효과를 위해 독점 성분 ‘멜라루트 콤플렉스’를 함유하였다. 기미를 생성하는 근본적인 세포인 멜라노사이트를 뿌리부터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digitalDigm conducted AHC H mela loot ampoule campaign which is the new product of AHC.

digitalDigm进行了AHC的新产品 H MELAROOT精华液活动。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