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e-트론을 선택한 사람들, 마이 이트론 캠페인
People Who Choose e-tron, my e-tron Campaign
Jul. 2021
Advertising
e-트론을 선택한 사람들, 마이 이트론 캠페인
e-트론을 선택한 사람들, 마이 이트론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의 비전, 그리고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중에게 알리고자 아우디 e-트론 캠페인 ‘마이 이트론’을 시작했다.

친근함을 더하여 구매자가 직접 참여하는 CRM 방식을 채택

Client
Audi
Industry
Car/Product
Service
Advertising, Social Media
Date
Jul. 2021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Car/Product
  • Advertising, Social Media
  • Jul. 2021

e-트론을 선택한 사람들, 마이 이트론 캠페인

친근함을 더하여 구매자가 직접 참여하는 CRM 방식을 채택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의 비전, 그리고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중에게 알리고자 아우디 e-트론 캠페인 ‘마이 이트론’을 시작했다. 대중에게 생소할 수 있는 ‘미래 모빌리티’를 친근하게 전하기 위한 고민 끝에 구매자가 직접 참여하는 CRM 방식을 채택했다. 우리는 e-트론 오너에게 #beginmyetron, #chargemyetron, #travelmyetron, #photomyetron, #500kmmyetron 이라는 5가지 미션을 제공했고, e-트론 오너는 소셜 미디어에서 미션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며 자발적인 앰배서더의 역할을 수행했다.

마이 이트론 시즌 1이 진행된 약 7개월 동안 총 82명의 e-트론 오너가 참여했고, 292건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가 생산됐다. 5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68명의 오너에게는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 디오라마를 선물했다. 디지털다임은 e-트론 오너가 보여준 e-트론 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자 포스트와 영상 등으로 가공하여 아우디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소개했다. 소개된 마이 이트론 콘텐츠는 116,301회의 조회와 932회의 인터랙션을 기록해 성공적인 바이럴 효과를 거두며 시즌이 마무리됐다.

지난해 한국 시장에 본격적인 모빌리티의 전동화 시대가 열렸다. 아우디는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차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를 선보이며 전 세계 대형 전기 SUV 세그먼트 가운데 최다 판매 차량으로 등극했고, 아우디가 제시한 비전 ‘모빌리티의 미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그리고 2021년, ‘아우디 e-트론 50’이 한국 시장에 출시되며 올해에도 아우디의 전기차 e-tron은 오너의 다양한 삶 속에서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아우디가 변화시킬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의 미래를 ‘my e-tron 시즌 2’ 프로그램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

digitalDigm conducted my e-tron campaign to promote Audi's vision and future-oriented and innovative image to the public.

digitalDigm为了宣传奥迪的规划和面向未来的革新形象进行了my e-tron活动。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