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lusion
- 브랜드가 그려갈 모빌리티의 미래를 대중에게 전해주는 창구로서의 역할 기대
-
아우디의 첫 번째 전기차 e-tron은 오너의 다양한 삶 속에서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my e-tron’ 프로그램 시즌 1이 진행된 약 7개월 동안 총 82명의 e-트론 오너가 참여했으며, 292건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가 생산되었습니다. 디지털다임은 e-tron 오너가 보여준 e-트론 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자 포스트와 영상 등으로 가공하여 아우디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소개했습니다. 소개된 마이 이트론 콘텐츠는 116,301회의 조회와 932회의 인터랙션을 기록해 성공적인 바이럴 효과를 거두며 시즌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my e-tron’ 프로그램은 아우디가 변화시킬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의 미래의 시작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를 대중에게 편안하게 전해주는 창구의 역할까지도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이를 계기로 추후 브랜드가 그려갈 모빌리티의 미래를 효과적으로 알리도록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
Supporting as a bridge to convey the message of brand – “the future of mobility”
预计将扮演向公众传达该品牌追求的未来出行方式的窗口形象
Related Projects
- 폭스바겐 코리아 딜러 리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오픈 Oct. 2021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Get Charged #2 캠페인 Aug. 2021
- 아우디코리아 이컴라이트 오픈 Jun. 2021
- 아우디 라이브챗 오픈 Mar. 2021
- 아우디 금융계산기 서비스 오픈 Mar. 2021
- 폭스바겐 코리아 딜러사 웹사이트 리뉴얼 Aug. 2020
- ‘아우디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차 e-tron’ 디지털마케팅 Jul. 2020
- 아우디 통합 고객용앱 ‘마이아우디월드’ Jul. 2020
- 아우디 A4/A5 마이크로사이트 Jun. 2020
- 폭스바겐 코리아 쇼룸 리뉴얼 May. 2020
- Audi ‘The New Audi A8 L’ 출시 캠페인 Feb. 2020
- 뉴 아우디 A5 ‘감각의 본능을 깨우다’ Sep. 2019
- 아우디 X 여행에 미치다 포뮬러E 영상 Aug. 2019
- 아우디코리아와 김정기 작가의 콜라보, 더 많은 가능성 Jul. 2019
- 아우디 코리아 SNS 미니어처 기획 컨텐츠 Jun. 2019
- 아우디 A4 어반 컬쳐 스페이스 Nov. 2018
- 아우디코리아 디지털라운지 서비스 키오스크 Sep. 2018
- 아우디 코리아 플레이 아우디 앱 Aug. 2018
- 아우디 A4 TDI 런칭 캠페인 Jul. 2018
- 아우디 2018 부산국제모터쇼 캠페인 Jun. 2018
- 아우디 A/S 디지털라운지서비스 앱/오피셜 사이트 Mar. 2018
- 아우디 A6 런칭 캠페인 Apr. 2018
- Audi Progress journey Feb. 2018
-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Jan. 2018
- 아우디 서비스 캠페인 바이럴 영상 Dec. 2017
- 아우디코리아 홈페이지 라이트 버전 리뉴얼 May. 2017
- 아우디 코리아 Home of quattro 마이크로사이트 Jan. 2017
- 뉴 아우디 A4 타임슬라이스 이벤트 Jun. 2016
- 뉴 아우디 A4 런칭 캠페인 May. 2016
- 아우디 Q7 런칭 캠페인 Mar. 2016
- 아우디 A3 e-tron 런칭 캠페인 Feb. 2016
- 아우디 코리아 A-MOVIE PROJECT Apr. 2015
- 아우디 A3 스포트백 런칭 캠페인 Jan. 2015
- 아우디 코리아 Land of quattro 리뉴얼 Dec. 2014
- 인스타그램과 함께하는 아우디 코리아 10주년 이벤트 Oct. 2014
- 아우디 코리아 Audi Lounge by BLUE NOTE 페이스북 이벤트 Sep. 2014
- 아우디 고객용 앱 업그레이드 캠페인 May. 2014
- 르망 24시 레이스 페이스북 캠페인 May. 2014
- 아우디코리아 고객용 앱 업그레이드 구축 May. 2014
- ‘아우디 라이브 2014 브루노 마스’ 마이크로사이트 Jan. 2014
- 아우디 ‘The new Audi A3 Sedan’ 온라인 캠페인 Jan. 2014
- 아우디코리아 “quattro? 스크린세이버” Jul. 2013
- 아우디 'A8'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Sep. 2013
- 아우디의 ‘Q3 Limited Edition’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Aug. 2013
- ‘Korea. Land of quattro’ 브랜딩 캠페인 Jun.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