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로고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명백한 성과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Get Charged #2 캠페인
AVK Get Charged #2 Campaign
Aug. 2021
Advertising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Get Charged #2 캠페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Get Charged #2 캠페인
디지털다임은 아우디폭스바겐 코리아의(이하 AVK) 르네 코네베아그 사장이 전기 자동차를 직접 드라이빙 해보는 ‘Get Charged’ 영상의 2편을 제작 및 라이브했습니다.

AVK의 사장이 전기 자동차를 직접 드라이빙하는 영상을 촬영

Client
Audi
Industry
Car/Product
Service
Advertising, Social Media
Date
Aug. 2021
Share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 Audi
  • Car/Product
  • Advertising, Social Media
  • Aug. 2021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Get Charged #2 캠페인

AVK의 사장이 전기 자동차를 직접 드라이빙하는 영상을 촬영
디지털다임은 아우디폭스바겐 코리아의(이하 AVK) 르네 코네베아그 사장이 전기 자동차를 직접 드라이빙 해보는 ‘Get Charged’ 영상의 2편을 제작 및 라이브했다. AVK의 사장인 르네 코네베아그가 (이하 르네) 직접 설명을 해주는 본 영상 콘텐츠는 1편에서 e-tron의 실제 주행 거리를 확인하기 위하여 부산부터 서울까지 주행이 가능한지를 실제 주행을 통해 보여주는 영상으로 제작되었다. 이어서 이번 2편은 아직은 한국에서 판매하지 않은 Audi RS e-tron GT를 직접 체험해보며 느낀 점을 있는 그대로 알려준다.

‘Get Charged’ 2편 영상에서 아우디에서 진행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행사에 초대된 르네는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Audi RS e-tron GT를 체험해본다. 실제 레이싱 면허가 있는 르네는 현재 아우디의 전기차 중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RS e-tron GT를 한계까지 몰아붙이며, 차량의 성능을 확인한다. 디지털다임은 고성능 퍼포먼스 중심인 이 차량을 실제 주행하며 실시간으로 느끼는 속도감과 이에 관련된 설명을 영상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디지털다임은 하반기에도 이어서 AVK와 함께 폭스바겐 그룹의 전기차에 대해 아직 한국에 공개되지 않은 흥미로운 소재들을 활용하여 ‘Get Charged’의 후속 영상 시리즈를 제작 예정에 있다.

digitalDigm has produced and live two video contents where AVK's president Rene Koneberg experimented with and experienced electric vehicles.

digitalDigm制作了AVK Rene Koneberg总经理亲自体验的两片现场直播视频。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