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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코리아 딜러 리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오픈
Volkswagen Korea Dealer Management System Open
Oct. 2021
Mobile
폭스바겐 코리아 딜러 리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오픈
폭스바겐 코리아 딜러 리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오픈
디지털다임에서는 고객의 시승신청 리드를 딜러들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폭스바겐 코리아 딜러 리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론칭했다.

고객의 시승신청 리드를 딜러들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Client
Audi
Industry
Car/Product
Service
Mobile
Date
Oct.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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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udi
  • Car/Product
  • Mobile
  • Oct. 2021

폭스바겐 코리아 딜러 리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오픈

고객의 시승신청 리드를 딜러들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디지털다임은 폭스바겐코리아의 고객의 시승신청 리드를 딜러들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폭스바겐 코리아 딜러 리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론칭했다.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 및 프로모션 웹페이지에서 고객이 시승신청을 진행할 경우 발생되는 고객의 시승신청 내역을 ‘리드’로 표현하는데, 이번에 구축한 서비스는 이러한 리드를 딜러가 고객에게 즉각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리드가 발생하면 폭스바겐의 딜러 영업사원들이 핸드폰으로 즉시 푸시 알람이 발송되고, 딜러가 고객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구축한 딜러사 전용 앱이다.

또한, 기존에는 폭스바겐 고객이 시승신청을 완료한 이후에 진행 결과에 대해 알 수 없었으나, 알림톡 기능을 추가하여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딜러는 해당 앱으로 시승신청 건에 대한 처리 결과와 통계 등의 데이터 조회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딜러사 내부적인 데이터 관리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이번 폭스바겐 딜러 매니지먼트 앱을 통해 기존 하루 이상 걸리던 시승신청 이후의 고객영업 및 대응을 24시간 이내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향후 좀 더 원활하고 효율적인 영업을 통해 고객만족도 상승과 함께 매출 상향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digitalDigm launched a Volkswagen Korea dealer lead management system that allows dealers to efficiently manage customers' test drive application leads.

digitalDigm创建了经销商可以效率地管理客户试乘申请的韩国大众管理系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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